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동기
2.Victoria's Secret
3.STP 분석
4.4P 분석
5.SWOT 분석
6.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7.해외진출 - 표준화 전략
8.빅토리아 시크릿의 국내진출
9.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설립: 1977. Roy Raymond .
본사: Columbus. Ohio매장: 1000여 개 (미국. 2006)매출: 3200만 달러 (2006)
1982. 리미티드 (의류업체. Limited Brands)에 매각 – 웩스너가 인수, 점포 수 급성장
2007. Sun Capital Partners 에 지분매각
* 최초의 매장 : 스탠포드 쇼핑센터. 1977
남성 쇼핑객을 위한 편안한 매장 인테리어
여성을 위해 속옷을 사는 남성을 위한 편안한 분위기-가죽과 짙은 색감으로 매장내부꾸밈
카탈로그를 통한 주문, 구입
카탈로그 정기구독자 : 400만 명 (미국 내. 2007)
고객층과 브랜드 성격 전환
→ 여성을 위한 여성용 란제리 숍
→ 품질을 높이고 감정적 만족감과 호감에 어필하여 여성의 관점에서 만든 란제리
• 가상의 인물 “빅토리아” : 영국계와 프랑스계 피를 물려받은 세련되고 화려한 모델
고급스럽고 세련된 취향 + 섹시함의 의미를 끝없이 새로 창조하는 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