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빅토리아 시크릿
- 변화는 습관이다 ・・・
(2) 사례 요약 ・・・
(3) 나의 관점 ・・・
본문내용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속옷, 세계 여성들이 특별한 날이면 꼭 갖춰 입고 싶어하는 속옷, 손바닥 크기의 속옷을 입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까지 마다하지 않게 만드는 속옷은?
바로 빅토리아 시크릿이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1982년 현재 최고경영자(CEO)인 레슬리 웩스너가 인수할 때만 해도 경박하고 야한 느낌의 속옷을 판매하던 작은 매장에 불과하였으며 재무 상태도 매우 부실했다.
그런데 어떻게 숱한 문제점들을 극복하고 세계 최고의 유명 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었을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하나도안되는별하나
  • paldo***
    (2012.11.25 22:54:09)
회원 추천자료
  • [중국 사업계획서] 전문 여성언더웨어 중국창업 계획서
  • 전략상품 믹스 1. 여성속옷상품2. 기타 상품군아. 브랜드 명: Victoriasecret자. 제품/서비스의 가격전략차. 판촉 및 기타 마케팅 전략1. 선물마케팅전략 1) 애인있는 중국 남성들을 위한 가격할인전략2) 추첨을 통한 환상적인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로의 초대3) 사은품 제공2. 이벤트를 통한 판촉전략 - 란제리 파티카. 판매/유통경로: 직접 수입을 통한 제품확보타. 재무계획: 파.참고자료 및 참고 싸이트 , Thank to( 요 약전문 여성언더웨어 브랜드인 빅

  • [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 Victoria’s Secret국내 런칭전략주제 선정 이유1.Victoria’s Secret 분석2.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3.Victoria’s Secret : Target 1. 여성4.Victoria’s Secret : Target 2. 남성주제 선정 이유Victoria’s Secret이 내년에 정식으로 국내에 런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해외전략을 그대로 차용하기 보다 국내실정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세워보자 미국 리미티드사(CEO Les Wexner)에서 전개하는 이너웨어 ‘빅토리아시크릿’이 빠르면 내년 국내 직진출 할 것으로 보인다.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목차Ⅰ. 서론1. 주제 선정이유2. 기업소개3.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Ⅱ. 본론1. 시장분석(1) 국내 시장 현황(2) 경쟁사 현황 2. 기업분석(1) SWOT 분석(2) VRIO 분석(3) 4PMIX 전략Ⅲ. 국내 시장 진출시 시사점 및 결론 1. 문화적 차이 극복2. 고급화 이미지 구축3. 유통망 다각화4. Total 브랜드 이미지5. 결론Ⅰ. 서론1. 주제 선정 이유전세계적인 화제를 일으키며 패션피플들의 최고 이벤트로 잡은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 공연예술 마케팅을 활용하여

  • 소매업 발전의 추세와 소매관리(마이크로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인테리어아
  • 소매업 발전의 추세와 소매관리 (마이크로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인테리어.아딸)CONTENTS ROADMAP소매점 포지션 -마이크로 마케팅소매업의 양극화 현상-빅토리아 시크릿 사례-020103040506프랜차이즈 업체와 영세업자간의 갈등사례프랜차이즈 업체와 영세업자간의 갈등 극복사례소매상 마케팅 전략-특색있는 인테리어 사례소매 점포 믹스 -아딸의 사례-CASE 1마이크로마케팅소비자의 인구통계적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정보를 활용, 소비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의 한 섹션에서 출발3년 만에 7억달러의 매출을 올림18~22세의 대학생이 주 타겟대학 캠퍼스를 돌며 핑크 프로모션 : 여대생들에게 PINK 강아지 인형, 열쇠고리, 향수, 토트백 쿠폰 등이 들어간 가방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개최My Space, Facebook 과 같은 웹사이트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MTV와 파트너십 등 대학생을 집중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패션쇼 소개❜동영상03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공연예술로서 패션쇼의 영향력화려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