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08 / 2017.08.08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빅토리아시크릿의 미래 마케팅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빅토리아시크릿 기업소개
(1) 브랜드소개
(2) 브랜드컨셉

2. 속옷시장 상황분석

3. 빅토리아시크릿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빅토리아시크릿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기타 마케팅활동 사례
(1) 이미지 마케팅
(2) 브랜드마케팅
(3) 타겟마케팅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 1977년에 설립된 미국의 가장 큰 여성 대상 란제리 브랜드
- Victoria’s Secret, Victoria’s Secret Sports, PINK, Cosmetics(Perfume, Body)
- 유명 모델들을 ‘Angel’로 내세운 패션쇼를 통해 미국인들의 란제리에 대한 개념을 바꿔놓음 (란제리도 패션!)
- 란제리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한 대표주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전략 제언 PPT
  • 마케팅발표1. 샤넬 브랜드소개(1) 브랜드개요(2) 브랜드로고2. 샤넬 브랜드특징3. 명품 시장환경분석4. 샤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샤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샤넬 미래전략 제언1. 샤넬 브랜드소개샤넬 CHANEL은 창업자 가브리엘 샤넬의 장인정신에서 비롯된 부티크에서 발전하여 현재는 명품 브랜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1) 브랜드개

  • LUSH 러쉬 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LUSH 다양한 마케팅사례연구및 LUSH 미래전략제언 PPT
  • 1. LUSH 브랜드소개2. LUSH 성공요인3. LUSH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LUSH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LUSH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LUSH 다양한 마케팅사례(1) 컬러마케팅(2) 서비스마케팅(3) 향기마케팅(4) 스토리텔링 마케팅7. 미래전략 제언1. LUSH 브랜드소개LUSH 러쉬는 1995년 영국에서 탄생한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서 신선한 자연 성분을 주원료로 화려한 색채와 강렬한 향기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브랜드로서는 최대규모의 플래그쉽 스토어 개점 ⇒ 빈폴의 통합된 스토어로 소비자들에게 호평(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현재 시장 트랜드 ‘스포츠’라인의 부족 → 패셔너블 & 기능적인 스포츠 브랜드 인수Ex) 기능적인 요가웨어의 브랜드 Mulawear인수를 통해 패셔너블한 스포츠웨어를 개발.BeanPole Accessory ) 20~30대 여성에서 남성으로 소비자 타켓층 확장→ 빈폴의 젊은 이미지 더욱 확장.INDEX23(1) 빈폴 개요4571114(SWOT분석)강

  • [구찌 마케팅 PPT] 구찌 GUCCI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구찌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GUCCI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구찌 브랜드소개(1) 구찌 기업개요(2) 구찌의 시작2. 명품이란?3. 구찌 SWOT분석 및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4. 구찌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구찌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구찌 향후전략제언(1) 20대 타겟전략(2) 광고전략제언(3) 프리미엄 제품전략(4) 홍보전략수립1. 구찌 브랜드소개뿌리 깊은 장인 정신과 현대적 패션 감각의 절묘한 조화로 클래식과 모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마케팅 사례발표1. 에잇세컨즈 브랜드소개(1) 브랜드소개(2) 브랜드특징2. SPA란?(1) SPA의 개념(2) SPA 시장특성3. 에잇세컨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에잇세컨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마케팅전략 방안 1-기대효과(2) 마케팅전략 방안 2-기대효과(3) 마케팅전략 방안 3-기대효과INDEX1. 에잇세컨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