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빅토리아 시크릿 광고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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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I. 빅토리아 시크릿 선정 동기

본론
I. 빅토리아 시크릿 기업 개요
1. 빅토리아 시크릿의 브랜드 소개
2. 빅토리아 시크릿의 탄생 및 성장
(1)탄생배경
(2)성장 스토리
II. 외부환경분석
1. 시장상황 분석
2. 고객 분석
3. 경쟁사 분석
III. 내부환경분석
1. 자사분석
2. SWOT 분석
3.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
IV. STP 전략
1. 시장 세분화
2. 표적시장의 선정
3. 포지셔닝
Ⅴ. 4P믹스 분석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VI. 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
1. 빅토리아 시크릿의 e-business
2. 빅토리아 시크릿은 지금 변화중
3. 빅토리아 시크릿의 성공비결
결론
I.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II. 우리의 결론
본문내용
서론
I. 빅토리아 시크릿 선정 동기
세계적인 트렌드인 매스티지의 성공사례이기도 한 여성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여성들의 끊임없는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중저가의 가격으로 승부하겠다는 기업의 기본 바탕에, 인터넷과 같은 통신 매체를 적절히 사용하여 단시간에 세계적인 브랜드로 우뚝 솟은 기업이다.
이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적 특성은 무엇이며 어떻게 성장했고 또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 것 인지를 알아보고 그 속에서 우리가 배울점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자 한다.

본론
I. 빅토리아 시크릿 기업 개요
1.빅토리아 시크릿의 브랜드 소개
#1970년대 초
(로이 레이먼드) 에 의해 설림
컨셉 - 화려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을 추구
#1982년
리미티드 브랜드에 인수됨
점포수 급성장 3 ->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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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합니다 도움되었습니다.
  • divin***
    (2013.05.30 23:2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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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직안봤지만 도움많이 될듯 감사
  • graceh***
    (2013.05.19 14:4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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