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브리즈 성공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 론 1. 제품 선정동기 Ⅱ. 본론 1. P&G기업 소개 2. 페브리즈 소개 3.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 4. 경쟁사 제품 브레슬과의 비교분석 5. SWOT분석 6. 전략도출 Ⅲ. 결론 1. 발전방향 제시
- 본문내용
-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제품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같은 제품 군 내 시장점유율 1위 제품
새로운 카테고리로 새로운 시장 형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시장점유율 1위 제품
P&G의 페브리즈
1837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Procter와 Gamble이 설립
세계 최초 Brand management system 도입
현재 160여 개국, 300여개 브랜드 공급
EX) 팬틴, 비달사순, 오랄-B, 팸퍼스 기저귀 등
우수한 품질 기반으로 소비자 중심의 기업활동
한국 P&G 1989년 국내 사업 시작
2) 인터넷을 통한 버즈마케팅
BUZZ Marketing?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 기법.
자료평가
- 괜찮은자료이네요~많은요약감사요
- realatt***
(2012.11.07 23:07: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