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ut 다이어트도시락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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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 1. 신제품 선택
Chap 2. 환경 분석
Chap 3. STP
Chap 4. 4P
본문내용

Ⅰ 사업 영역 확장

- 여성을 주 대상으로 하는 최초의 'take-out 다이어트도시락' 라인을 런칭하고자 한다.



② 소비자들의 안전한 다이어트에 관심 증가

- ‘보다 근원적인’ 다이어트 방안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음

④ 다이어트에 실시하고 있는 인구가 증가하 고 있지만 비만인구는 더욱 증가

④ 최근 미국 다이어트 시장 동향 - 가정 배달업과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존 체프(Zone Chefs), 뉴트리시스템(NutriSytem), 제니 다이렉트 (Jenny Direct)등

⑤ 최근 일본 다이어트 시장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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