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캘리포니아진출전략 본도시락환경분석 본도시락기업소개 본도시락소비자분석 본도시락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본도시락의
캘리포니아 진출 전략
전세계적인 웰빙 트렌드
한식이 가진 건강한 이미지
본아이에프의 안정된
프랜차이즈 시스템
높은 쌀 소비량
많은 인구 수
높은 구매력
도시락
미국




높은 아시아인 비율
다수의 대학교 위치
캘리포니아
01 기업소개
02 환경 분석
03 경쟁사 분석
04 소비자 분석
05 목표와 진출
06 마케팅 전략
07 인사전략 및 I/S




01 기업소개
한국 웰빙음식의
프랜차이즈화 및 세계화
2011.11 본사 매출 1,000억 돌파
2008.01 본아이에프㈜로 법인 변경
2006.0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4.12 본죽 300호 오픈
2002.09 본죽 창업
01 기업소개
02 환경 분석
03 경쟁사 분석
04 소비자 분석
07 인사전략 및 I/S
06 마케팅 전략
05 목표와 진출
손수 정성으로 만들어 주신 어머니의 도시락
영양소를 골고루 챙긴 건강 도시락
2010년 6월 런칭
가맹점 30호점 돌파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흑미밥과 가정식 반찬
창업비용 4,000만원 대
01 기업소개
02 환경 분석
03 경쟁사 분석
04 소비자 분석
07 인사전략 및 I/S
06 마케팅 전략
05 목표와 진출
명품도시락 1만원대
특선도시락 5~6천원대
실속도시락 3~4천원대
소개
구성
02 환경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SHLEY 경영 전략 분석
  • 소개Ⅱ. 본론1. 외부분석 - Five Force Model2. 내부분석 - VRIO Model3. 경영전략4. 경영성과 및 경쟁우위분석Ⅲ. 결론1. 한계점 및 대안2. 앞으로의 방향Ⅰ. 서론1. 선정이유 및 목적현재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외식업체가 존재하고 있다. 외환위기와 글로벌 금융위기를 거치며 많은 사람들이 자영업에 뛰어들며 소규모 외식업체도 늘었지만 외식업의 시장성을 파악하고 대기업들이 앞 다투어 진출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특히, 전반적인 가

  •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피죤,햇반,소니,청정원,월마트,삼성몰,인터파크 등등 다양하게 분석
  • 기업들도 고가의 자동차를 시판함으로써 품위있고 고급스러운 차의 이미지를 부여함으로써 많은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다.3) 소비자가 직접 가격을 책정하는 경우“ price-line의 주문형식의 가격책정 “새로운 벤처 기업인 Price Line은 독특한 성공전략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이 회사는 현재 비행기의 공석율이 30% ~35%에(일일 약 50만 명분이 공석)이르고 있는 것에 주목하고 조금이라도 공석을 줄이고 싶은 각 항공사는 구매자가 부르는 값으로 티켓판매

  • [마케팅] 락앤락의 기존 자료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분석과 향후 마케팅방안 제시
  • 마케팅방안 제시 1. 현재까지의 업무진행 상황 보고2. 락앤락의 제조기업소개 및 제품소개2-1. 기업소개 2-2. 제품소개 3. 시장점유율 및 매출액, 수출액 등의 비율분석 3-1. 시장점유율 분석 3-2. 매출액 분석 3-3. 수출액 분석 4. 제품환경 분석(미시, 거시적 차원에서의 접근)4-1. 거시적 환경분석 4-2. 미시적 환경분석 5. 사용한 마케팅 전략의 분석 5-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 5-2.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5-3.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 5

  • [문화경제] 한식의 세계화 진출
  • Part 1. 개요 -김의겸Ⅰ. 외식산업의 개요Ⅱ. 세계적인 트렌드변화 Ⅲ. 외식산업 소비자들의 트렌드변화Part 2. 외국사례 -오두환Ⅰ.외국외식산업1.중국2.일본3.미국Part 3. 한식의 세계화 진출 가능한가 - 신동섭 & 홍민영Ⅰ. 한식의 우수성Ⅱ.한식업계의 세계화 진출의 장애물Ⅲ. 중국인의 시각으로 본 한식Ⅳ. 한식의 세계화 진출의 기회Part 3. 한식의 세계화 진출의 구체적인 방안 -홍민영I. 대안제시 - 범정부적 차원의 대대적인 전략 수립Ⅱ. 구

  • [전략경영] `빚은`의 성공전략과 효과적인 일본시장 공략
  • 빚은의 성공전략과 효과적인 일본시장 공략-목 차-Ⅰ.서론-빚은 선택 배경Ⅱ.본론1)빚은 기업 분석-기업소개-차별화(경쟁우위)-시장진출 적합성2)소비자 분석-Needs-시장동향3)경쟁자 분석 -마이클 포터의 5forces-직접적 경쟁자4)전략- ‘한국거리’에 카페 형식의 ‘빚은’입점 - 행사 마케팅- 홍보 마케팅Ⅲ.결론-한국시장에서의 성공 요인-일본 시장으로의 성공적 진출 방향Ⅰ. 서 론□ 빚은 선택 배경기업들은 국내의 경영 활동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