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식브랜드 일본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 비젼과 전략
Ⅱ. 아이템
3. 마케팅 환경 분석
4. SWOP/Positioning Map 분석
5. 유통전략
<イチ(1) 사업 비젼과 전략>
<ニ(2) 아이템>
<サン(3)마케팅 환경 분석>
<シ(4) STP>
<ゴ(5) 4P>
<ロク(6)유통 촉진 전략>
<シマイ(7)마무리>
- 본문내용
-
Ⅰ. 사업 비젼과 전략
● 비젼:
○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품질
○ 고객 감동의 서비스
○ 끊임없는 도전과 미래지향형 자세
● 목표
○ 한식 프렌차이즈로 일본시장을 뚫어라.
○ 음식도 트렌드다.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만들어라.
○ 꾸준한 시장 점유율 증가를 이루어라.
○ 진정한 명품 브랜드가 되어라.
● 주요 전략
○ 독자적이고 Remarkable한 콘텐츠로 승부를 건다.
○ 시장 선도형 고객을 노린다.
○ 전통과 브랜드 그리고 가격과 높은 품질로 승부한다.
○ 다양한 마케팅과 유통경로를 창출한다.
Ⅱ. 아이템
● 아이템 소개
○ 쓰시형 보쌈:
○ 각종 정통한식메뉴와 한국의 문화 이벤트
○ 퓨전소주
● 아이템 선정 배경과 전망
○ 경제여건과 무관한 웰빙 선호 경향
○ 한류열풍으로 인한 한국브랜드의 이미지 상승
○ 한국음식에 대한 관심은 증대하나 현재의 인지도는 미약
○ 왜 일본시장인가?
▶ 목표시장 선정의 과정
▷ 한국과 정서가 비슷한 동북 아시아권 나라 선정
▷ 한국에 대해 관심이 높은 국가 검색
▷ 동북 아시아권 국가 중 일본과 중국에서 한류 열풍 탐지
▷ 인근 국가 중 구매력평가지수(PPP) 높은 일본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