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의 기업이미지 마케팅(굿네이버스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굿네이버스 소개
2.희망나눔학교 여름방학교실 소개
3.우유 지원사업의 목적과 필요성
- 본문내용
-
는 가난하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전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사회적 요청에 부응코자 1991년 3월 한국인에
의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NGO 입니다.
는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지위인 포괄적 협의지위를
부여 받은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희망나눔학교 여름방학교실>
주제: 꿈을 품은 I , 사랑을 키우는 I
일시: 2010.07.26 ~ 2010.08.13
전국 39개 지부 157개교에서 진행
목적:
튼튼한 자존감을 가진 ‘나’의 의미
인식을 통해 ‘너’와 ‘우리’를 이해하는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
결식이란?
결식은 한참 성장기에 있는 아동에게 신체적 성장 저하, 정서적인 불안정, 심리적 위축,
학교 부적응, 학습능력 저하 등 악영향을 미치게 하고 이로 인해 건강하고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가지 못하게 됨으로써 또 다른 사회문제를 낳는 결과를 초래함
결식아동의 실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KODAK 코닥과 FUJI 후지 를 통해서 알아본 경영전략
- [무역정책] 일본의 통상정책
- [조직행동론]다양한 매체를 통해 본 리더십의 유형(Hersey와 Blanchard의 상황이론에 기초하여)
- [경영전략] 하나투어 여행사의 기업전략과 방안 분석
- [마케팅관리론] 학교 주변 상가의 STP 전략 분석
- [무역정책] 일본의 통상정책
- 월드비전 레포트
- 마케팅원론_마케팅 환경을 분류하는 기준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내부 환경과 과업 환경, 거시적 환경으로 나눌 수 있다 특히 거시적 환경은 기업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사회문화적, 기술적, 자연적, 정치법률적 환경 등으로 구성되는데 이 중 기술적 환경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쿠팡 문제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 코닥 가격결정 전략(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