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남성과 여성의 호감 비호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남성의 호감 비호감

여성의 호감 비호감
본문내용
다음 중 비호감인 모든 항목에 체크를 해주세요.
1. 스키니 진을 입는 남자.
2. 단발 머리를 한 남자.
3. 귀걸이 반지등 악세사리를 많이 한 남자.
4. 민소매 옷을 입은 남자.
5. 군인
6. 청바지에 구두를 신는 남자.
7. 노래방에서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는 남자.
8. 아는 여자가 많은 남자.
9. 비니를 즐겨 쓰는 남자.
10. 턱수염을 기르는 남자.

남자의 근육 중에 가장 섹시한 부위는?
1. 태평양 만큼 넓은 어깨 2. 쫄깃한 가슴 근육 3. 빨래판 복근 4. 꿀벅지 5. 탱탱한 오리궁뎅이
6. 기타의견 :
남자의 목소리 중에 가장 선호하는 목소리는?
1. 중후한 목소리 2. 부드러운 목소리 3. 허스키한 목소리 4. 기타 의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도 별로없고..딱히 평가할꺼도 없네요 아쉬워요 ~
  • gnd***
    (2012.11.03 16:39:03)
회원 추천자료
  • [조사방법론]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도와 기능성 화장품에 관한 연구
  • 설문지 작성l 설문지 작성 시 의도하는 바를 명확히 드러내는 표현을 골라 질문과 선택항을 작성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그리고 보기 문항에 대한 다양성 확보, 기간의 설정 등이 미흡했다. ▶ 설문조사과정l 설문조사는 3일간 인원을 분담하여 각자 일대일대면방식, 메일을 통한 방식, 전화를 통한 방식 등을 사용하였다. l 아직까지도 남성의 외모 가꾸기에 대한 편견이 존재한다고 생각해서인지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면서도 그 사실을 감추려고

  • 화장하는 대학생 남성에 대한 대학생 여성의 인식 연구
  • 조사와 Focused Group Interview를 실시하였으며, 참여자들의 상호작용을 통해 좀 더 솔직하고 심화된 의견을 수집하는 연구를 실시하였다.Literature Review남성의 화장에 대한 여성의 인식과 태도에 관한 연구문헌은 대부분 정량적 연구들이 주를 이루었다. 설문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결과들을 통합한 결과 여성은 남성의 외모 중 얼굴을 가장 중요시 하였으며, 외모도 경쟁력이기 때문에 남성이 외모를 가꾸는 것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을 알

  • [여성학] 여성의 몸과 성정체성
  • 여성은 태어나는 순간 딸로, 남성을 만나는 순간 여자로 그리고 애를 낳는 순간 어머니가 되고, 이쁜 여자 / 미운 여자, 젊은 여자 / 늙은 여자, 아가씨 / 아줌마 등이 되는데, 이러한 분류는 모두 몸의 경험에 기반한다. 물론 이것은 몸의 형태나 몸의 느낌 등에 의한 분류가 아니다. 특정 경험에 의미를 부가하여 특정 방식으로 분류하는 남성적 기준에 의해서이다.2.목적목적1) 여대생들의 다이어트 및 미용성형의 과거 경험 빈도를 조사하여 여대생의

  • [브랜드관리] iriver 아이리버 브랜드인지도 조사
  • 다해야 할 것이다. 3. 브랜드 호감도에 걸맞는 기술력 향상 추구인터뷰 결과 아이리버는 타 기업에 비해 총매출 대비 R&D가 1%정도로 적은 편은 아니었지만 브랜드 가치를 따져보았을때 약간 적은 비율임을 알 수 있었다. 앞으로의 MP3시장은 꾸준히 성장해 가는 추세이지만 언제 MP3를 대체 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올 지를 모르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기술력의 연구와 함께 컨버전스 기능을 갖춘 제품의 다각화를 모색하는 방향으로 나가야 할 것이다.

  • [광고효과론] 모델 전지현을 중심으로 한 라네즈걸의 광고효과분석
  • 설문지를 통한 서베이- 개요① 조원들의 생각을 바탕으로 설문지 초안 완성② FGI를 통한 설문지 보완 및 수정③ 8명 정도의 pre-test를 통한 수정 및 최종 설문지 완성④ 총 3장의 설문지를 구성하였으며 첫 장의 상단에는 설문의 취지를 밝히고 응답요령을 밝혔다. ⑤ 11월 18일~20일에 걸쳐 실사 진행- 설문지 구성: 보고서 뒷 부분에 설문지 첨부3. 표본추출모집단은 라네즈걸의 주요 타겟소비자층인 만 18-24세의 여성으로 총 120명의 표본에게 조사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