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자료분석론(20대 여성이 바라보는 남성에 대한 호감도) 설문지 및 SPSS 통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회복지자료분석론 (20대 여성이 바라보는 남성에 대한 호감도) 설문지 및 SPSS 통계 분석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3.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Ⅱ. 본 론 - 20대 여성이 바라보는 남성에 대한 호감도
1. 남성을 바라볼 때 호감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안점
2.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외모
3.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몸매
4.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키
5.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재력
6.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꾸미기
7.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

Ⅲ. 결 론
1. 결 론
2. 자료분석 한계점
3. 참고문헌
4. 조사 설문지
본문내용
<20대 여성이 바라보는 남성에 대한 호감도 설문지 자료분석>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
대학을 들어와서 새내기와 복학생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분야는 이성 친구, 즉, 연예일 것이다. 지금도 서점에서는 연예와 관련된 도서가 판매되고 있고, 우리의 귀에는 `누구와 누구가 사귄다더라.` 하는 소문이 끊이질 않는다.
이처럼 인연이 끊임없이 만들어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인연을 만들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인연이라는 것은 혼자만의 필요로는 이루어질 수 없는 일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수많은 노력을 하지만, 슬프게도 실패의 쓴 잔을 마실 때가 많다. 특히나 애초에 시작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우리 사회에서는 남성들이 여성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문화가 일반적이기 때문에, `인연 만들기`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성들이 수없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하지만 중·고등학교 때 공부에 매진한 20대의 남성들은 여성의 감성이나 눈높이를 이해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우리는 여성들에게 호감을 이끌어 내는 남성상을 알아보고, 그녀들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서는 남성들이 어떤 노력을 기울어야 하는 지에 대해서 조사해 보았다.
참고문헌
(1) 황성동, 알기쉬운 사회복지조사방법론, 학지사, 2006
(2) 애노모도 히로아끼, 재미있는 인간관계 심리학, 민지사. 1992년.
(3) 송창민, 연애의 정석, 해냄 출판사, 2006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참고하기 좋았음
  • 167099***
    (2023.10.13 20:21:18)
회원 추천자료
  • 논문 `국제결혼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도 조사` 분석
  • REPORTⅠ. 서론우리조가 평하고자 한 논문은 ‘복지행정논총 제21권 제1호 51p~73p’에 게재된 김종배, 엄인숙의 『국제결혼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도 조사』이다. 본 논문의 연구는 297명을 대상으로 SPSS14.0 방법을 이용한 통계분석을 사용하였다. 통계분석 결과 국제결혼에 관한 하위요인은 국제결혼이주여성에 대한 인식, 농촌남성의 국제결혼에 대한 인식, 단일민족에 대한 인식, 혼혈아에 대한 인식, 국제결혼에 대한 인식, 국제결혼부부갈등에 대한

  • [통계자료처리론] 여성 흡연자에 대한 시각 연구
  • 여성은 3.3%에서 4.6%로 증가추세이다. (통계청)사회진출을 막 앞두고 있는 우리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여성흡연에 대해서 긍정적인 반응인지 혹은 부정적인 반응인지 알아보려고 한다.본 조사에서는 여성흡연을 남성과 여성 모두가 어떻게 생각하고, 전공계열과 성별, 흡연여부, 연령대,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개방성에 따른 여성흡연자를 바라보는 인식의 차이를 분석하고자 한다.2. 문헌검토남인숙 “여성흡연에 대한 성차별적 사회담론” 대구카

  • 베이비붐 세대 경제 인식도 조사 베이비부머의 개념과 특징 베이비붐세대의 경제활동 노후준비 실태 성공적 노화의 연관성
  • 및 희망분야, 연금 관련 사항28일반적 사항인구사회학적 특성 1602. 연구 방법4) 자료수집 빛 분석방법 – 자료수집, 자료처리표본추출방법비 확률 표본추출 -> 편의추출표 본 수총84명 (회수설문 : 100부, 제외설문 : 16부)조사방법직접조사 및 자기평가기입조사통계프로그램SPSS 18.0전체적 성공적 노화의 인식도 : 빈도분석성공적 노화 인식 , 경제적 인식 : 상관관계분석, 빈도분석가설 검증: 상관관계분석03. 연구결과1)표본에 대한 기술 통계-

  • [관광개발]영상문화관광지의 공간지각이 관람후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왕건촬영세트를 중심으로-
  • 설문지의 구성 및 척도 332. 조사방법 383. 자료의 분석방법 39제 4 장 분석결과 및 해석 41제 1 절 조사표본의 기술통계적 특성 41제 2 절 측정척도의 신뢰도와 타당도 검정 441. 관람 전 이미지에 대한 신뢰도 검증 452. 관람 후 이미지 척도에 대한 신뢰도 검증 463. 공간기호 척도에 대한 신뢰도 검증 474. 측정 척도에 대한 요인분석 48제 3 절 이미지 차이 분석 511. 관람 전과 관람 후 이미지의 평균차이 512. 이미지의 요인별 평균 차이 513. 인구통계 및

  • [미디어조사] TV 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 -TV 맥주광고의 시대 변화 분석을 통하여
  • 분석 유목 및 조작적 정의 본 연구자는 광고 모델, 광고배경, 그리고 광고 소구유형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좀 더 유목을 세분화 하였는데 분석 유목은 아래 표와 같다. 세부 주제분석 유목1차 분류2차 분류모델성별1) 남성2) 여성3) 혼성연령대1) 20대 초반 (20-24세)2) 20대 후반 (25-29세)3) 30대 (30-39세)4) 40대 (40-49세)5) 기타 (연령을 추정할 수 없음)실제 직업1) 일반인2) 아이돌3) 가수(아이돌 제외)4) 배우5) 운동선수6) 기타배경1) 야외2) 클럽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