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구강청정제 SlimCoolim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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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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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본론 1. 환경분석
(1) 외부여건분석
(2) SWOT 분석
2. 전략수립
(1) STP 전략
(2) Marketing-Mix

결론
본문내용
요즘 마켓의 큰 화두이자 최대 트렌드는
바로 "다이어트"
구강청정제 제품도 기존의 기능에서 확장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첨가된
'슬림쿨림'이라는 신제품을 개발하기로 결정

여성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소지하기에 편리한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
식욕을 감퇴시키는 성분이 들어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효과적!
타사 제품들과 구분되는 우리 회사 제품만의 강점
정부의 규제(Tax)
새로운 시장모색의 부족

구강청정제 시장의 급속한 성장
세계적인 전염병 등의 창궐
경기 회복 → 수요의 회복 추세
치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증가
대체제의 다양성(껌, 스프레이 등의 출시)
기존 Market Share 1위(가그린)의 Brand Power가 막강함
현재 구강청정제 시장에 경쟁업체가 많이 존재
'슬림쿨림'이 여성의 다이어트와 건강에 있어
하나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는다면,
구강청정제 시장의 판세를 뒤엎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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