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구강청정제 SlimCoolim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본론 1. 환경분석
(1) 외부여건분석
(2) SWOT 분석
2. 전략수립
(1) STP 전략
(2) Marketing-Mix
결론
- 본문내용
-
요즘 마켓의 큰 화두이자 최대 트렌드는
바로 "다이어트"
구강청정제 제품도 기존의 기능에서 확장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첨가된
'슬림쿨림'이라는 신제품을 개발하기로 결정
여성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소지하기에 편리한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
식욕을 감퇴시키는 성분이 들어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효과적!
타사 제품들과 구분되는 우리 회사 제품만의 강점
정부의 규제(Tax)
새로운 시장모색의 부족
구강청정제 시장의 급속한 성장
세계적인 전염병 등의 창궐
경기 회복 → 수요의 회복 추세
치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증가
대체제의 다양성(껌, 스프레이 등의 출시)
기존 Market Share 1위(가그린)의 Brand Power가 막강함
현재 구강청정제 시장에 경쟁업체가 많이 존재
'슬림쿨림'이 여성의 다이어트와 건강에 있어
하나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는다면,
구강청정제 시장의 판세를 뒤엎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 E-비즈니스개론_E-비즈니스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마케팅] 생수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북한의 3대 세습 여건과 성공의 조건
-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미스터 나이팅게일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
- 부동산 시장조사론 화양동 오피스텔 시장조사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