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차별화된 페이스북(facebook) 의 기능, 서비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facebook에 대해
1. facebook 소개
- about facebook
- history of facebook
2. facebook 선정이유
Ⅱ. facebook 현황
Ⅲ. 차별화된 facebook의 기능, 서비스, 마케팅전략
Ⅳ. facebook의 취약점 및 한계점
Ⅴ. 결론
- 본문내용
-
• 2004년 2월4일에 하버드 대학생이었던 마크 주커버그가 개설.
• 개설 초기에는 하버드 대학생만 이용할 수 있게 함.
• 2004년 3월 스탠포드, 콜롬비아, 예일대까지 확산됨.
• 2005년 9월 고등학교까지 확산.
• 2005년 말까지 2,000개 이상의 대학과
25,000개 이상의 고등학교의 네트워크가 생성.
• 2006년 9월에는 13살 이상의 전자 우편 주소를 가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게 됨.
• 2006년 야후의 10억달러 인수제안 거부
• 벤처 캐피탈로부터 2억 5천만달러를 투자 받음.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전.
• facebook의 놀라울만한 성장세.
• 다른 SNS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으로 구글을 제치고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1위에 등극.
• facebook의 기능과 서비스를 알아보고 한국에서의 발전가능성을 살펴보고자 함.
<페이스북 메인화면> 로그인을 해야만 친구가 올린글 을
볼 수 있다.
페이스북의 폭발적인 성장의 일등공신 중 하나가 자신의 플랫폼을 개방하는 전략이다.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물론이고 페이스북 외부에 있는 개발자나 회사가 자신의 프로그램을 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료평가
- 원하는 내용이 90%들어있네용ㅋㅋㅋㅋ조아요~~
- shinjieu***
(2010.09.13 23:55: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