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힐튼 호텔 ERP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e Hilton & Hilton’s History
- Case Summary
- About Hilton

2. What is ERP?

3. PeopleSoft & Oracle : What they need?
- ERP Trends
- Comparing the Required ERP in Hotel Industry

4. What can other ERP system can be offered by Oracle?
Business Intelligence Suite
본문내용
Brief History about Hilton
Founded in 1919 by Conrad Hilton.
Hilton bought his first hotel, the Mobley Hotel, in 1919 in Cisco, Texas.
The first hotel to bear the Hilton name was the Dallas Hilton, a high-rise that opened in Dallas, Texas in 1925.
In 1954 Hilton hotels bought the Statler Hotel chain
 Become the largest hospitality company in the world
As of January 2009 Hilton brands encompass
3,200 hotels with 545,000 rooms in 77 countries.
Hilton is ranked as the 43rd largest private
company in the United States by Forbes.


Challenges
Streamline hiring process
Enabling company to effectively assess candidates from among hundreds of applicants for specific positions
Ensure that the company enforces consistent hiring practices in compliance with federal regulations governing contractors
Reduce administrative burden of entering paper applications into compliance and human resources systems
Deploy an enterprise wide human resources (HR) system to standardize processes and improve efficiency





ERP Benefits and Risks (Costs)
Eliminates the problem of changes between systems
Permits control of business processes
Provides top-down view of the enterprise
Reduces risk of loss of sensitive data
Shorten production lead time and delivery time






Oracle Business Intelligence Applications

• Pre-built data models and schema

• Pre-built ETL and mappings

• Pre-mapped metadata

• Pre-packaged metrics, dashboards and repor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ERP시스템 도입에 대해서
  • ERP 시스템의 개발동향3) ERP 시스템의 구축방법4)-1 ERP 패키지의 종류과 도입실태4)-2 한국형 ERP 패키지3.ERP 시스템 도입시의 효과와 문제점 1) ERP 시스템의 도입 효과 2) ERP 시스템 도입의 문제점4. 관광관련 ERP1) 여행사2) 호텔5. 성공적인 EPR 도입전략과 향후 발전방향1) ERP의 도입전략 및 단계 2) 향후 발전방향1. 전사적자원관리 - ERP :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는 생산, 자재, 영업, 인사, 회계 등 기업 전 부문에 걸쳐있는 인력, 자금 등 각종 경영자

  • [관광경영정보론] 피쉬 & 그릴 ERP도입 사례분석
  • 경영 마인드를 약속합니다.가치경영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전문성, 독창성을 기반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창출 합니다.전문경영메뉴개발 / 홍보마케팅 / 경영지원의 안정적인 구축을 위해 임직원 모두 새로운 정보와 전문지식으로 전문가 집단을 이루겠습니다.나눔 경영회사의 발전과 이익을 사회에 다시 환원함으로써 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합니다.글로벌경영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지향하는

  • SCM의 정의 레포트
  • 경영관리 기법이지 지원 IT시스템이 아닙니다. 단점은 이를 운용하는 조직 및 지원IT시스템에 있는 것이지, SCM 자체에 대한 단점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자사에 맞는 SCM을 정의하고 실현 가능한 범위를 선정한 후,점차 이를 확대해 나아가면서 지원 인력 및 지원IT 시스템의 역량을 키워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 ERP, SCM, KM의 장단점 *ERP- ERP를 시스템 관점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Process Inovation 즉 도입회사의 업무를 혁신하는 것으로 생

  • [경영정보시스템] 페덱스 인터넷비즈니스전략
  • 시스템이 소개.캐나다에 국제적인 서비스를 시작.1980년고객정보를 통합한 DADS(Digitally Assisted Dispatch System)를 시작.1979년운송수단, 사람, 패키지, 항로, 날씨 예상 등을 실시간에 기초하여 운영하는 집중화된 COSMOSR 컴퓨터 시스템으로 진출.1978년fdx라는 이름으로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1973년Falcon20이라는 소형항공기 8대로 4월에 사업시작.1971년리틀 록(아칸소)에서 설립.Ⅱ. E-business 도입목적1. FedEx 의 사업의 궁극적 목적경영의 많은 부분이 기술

  • [호텔경영론] 서울그랜드하얏트호텔 분석
  • 호텔은 어떠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떠한 방식으로 호텔을 경영하고 있으며 호텔 시설에는 무엇이 있는지 등에 대해 연구하려한다.제2장. 연구 방법 및 연구 범위우리 나라 관광분야의 대부분은 아직까지도 외부에 대해서는 폐쇄적이며 비공개적인 경영방식을 고수하고 있어 경영자료의 입수가 대단히 어려운 실정이었다. 더욱이 관광호텔업계의 영업 실적자료는 주요 정보로 취급하고 있어 자료확보에 한계가 있었다. 따라서 본 보고서를 작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