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ly사의 인도 시장내의 JV 전략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 Issue Definition
l Alternative Strategies
l Choice a Strategy
l Action Plan
- 본문내용
-
l Action Plan
� JV(ELR)인수를 통한 M&A 및 FDI
1. 기존 사업의 RE-Positioning
< 생산 > ➜ 생산라인의 확충
➜ SCM(Supply Chain Management)시스템 구축
➜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을 통해 품질 제고로 customer loyalty 확보
➜ RFID를 통해 재고관리 및 유통의 효율성 강화
< 유통 > ➜ 지역별 유통거점 확보 및 통합
➜ IT 인프라를 이용 및 RFID 활용을 통한 약국과 병원에 전자 제고관리 프로그램 제공
<마케팅> ➜ 병원에 임상실험 연구비 지원을 통해 우호적인 관계 유지
➜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통해 사회적 공헌 활동 강화로 우호적인 이미지 개선
< 인사 > ➜ 현지 경영인을 통해 인도시장에 맞는 경영환경조성
➜ 임원들에게 최고 경영자까지 올라갈 수 있는 인사 시스템 조성으로 열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동기부여
2. LRP 시스템 구축(Lilly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