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광고 -Creative TV Commercial을 통해 바라본 기업들의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문제 설명 및 발표 진행 방향
Ⅱ.
USP와 ESP이론 설명
Ⅲ.
효과적인 광고란?
Ⅳ.
Creative한 광고 사례 분석
- Honda 오디세이 2010광고
- Hummer H3 광고
- Sony Bravia 광고
- Samsung 3D LED TV 광고
Ⅴ.
결 론
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표현 아이디어
초반 사람들의 티비를 들고 길을 가는 모습은 티비의 가벼움을 상징
티비 속 여러 동물들이 실물인지 착각하게 하는 뛰어난 화질을 보여줌
중반 부에서 폭포 앞의 사람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은 tv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임을 드러냄
후반 부에 우주인이 등장해서 놀라워 하는 모습을 통해 선도적인 기술을 가진 tv임을 상징
CG가 거의 들어가지 않은 실제로 촬영을 한 광고로서 마치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보는 느낌
표현 테크닉
잔잔하고 신비로운 음악과 효과음으로 시작해 미래지향적이고 기술적인 분위기를 느끼게하며 궁금증을 유발.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템포가 빨라지고 웅장해지면서 긴장감을 조성, 마무리시 감동을 자아냄.
1200대의 카메라와 8개월의 제작기간에 걸쳐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실제 제작한 광고임. CG가 전달하는 디지털적 이미지가 아닌 아날로그의 이미지를 제공하여 보다 리얼하게 시청자의 감성을 자아냄.
Samsung introduces the world's first 3DTV 라는 멘트와 함께 3D TV에 있어 삼성이 가진 우월하고 선도적인 기술을 어필하며 Samsung이란 로고로 광고를 마무리
- 참고문헌
-
1. 동영상 자료 : 유튜브(htttp://www.youtube.com)
2. 사진 자료 : 구글(http://www.google.com), 네이버(http://www.naver.com)
3. 크리에이티브 내비게이터(한경사, 이화자 저)
4. 잘나가는 광고 만들기(철학과 현실사, 마이클 뉴먼지음, 정상수 옮김)
5. 삼성 파브 홈페이지(http://www.pavv.co.kr)
6. 소니 브라비아 홈페이지(http://www.sony.co.kr/bravia/)
7. 혼다 홈페이지(http://www.hondakorea.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