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SK Communications와 싸이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Sk Communications의 SWOT 분석

3. 열린 토론 - 자유롭게 의견을 발표합시다~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검색포털사이트 ‘NAT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싸이월드’, 메신져 ‘네이트온’, 전문 블로그 ‘이글루스’를 운영하는 대표 인터넷 기업.
- 주요 회사연혁
2001. 싸이월드, 개인 커뮤니티 서비스 '미니홈피' 오픈
2002. 11. 11 ㈜ SK Communications 출범
2003. 08. 01 ㈜ SK Communications, ㈜싸이월드 합병
2008. 네이트온 회원 2500만, 싸이월드 배경음악 누적판매 3억곡 돌파
2009. 09. 30 네이트-싸이월드, 단일 메인페이지로 개편
- SK커뮤니케이션즈 2003, 2004년 매출액 비교
2003년 매출액 - 544억 7.200만원 → 2004년 매출액 - 1,131억 8,600만원
2003년 사원수 - 315명 → 2004년 사원수 - 650명

2. Sk Communications의 SWOT 분석
Strength (내부적 강점)
1) 손쉽게 개설할 수 있는 개인 홈페이지
2) 개인 홈페이지를 다양한 컨텐츠로 자신의 기호에 맞게 꾸밀 수 있음
3) 핸드폰의 사진을 쉽게 업로드 할 수 있음 → 모바일 싸이월드
4) 일촌, 이웃 맺기 등 싸이월드의 인맥형성 기능을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싸이월드 비즈니스 모델 분석
  • 비즈니스 모델 분석-싸이월드--목차-Ⅰ. 서론 -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목적Ⅱ. 본론1. 기업체 개요① 싸이월드 창업, ② 싸이월드란? ③ 현실세계와 싸이월드의 관계④ 연혁, ⑤ 수상내역2. 비즈니스 모델1) 고객가치2) 수익모델① 싸이월드의 수익모델, ② 온라인 커뮤니티와 수익모델3) 시장영역① 싸이월드의 등장② 비즈니스 히스토리 : SK 커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③ 최근 인터넷 시장④ 사진으로 표출하는 자기표현의 욕구⑤ 타 서비

  • [경영전략] 싸이월드 기업 사례 분석
  • 월드 4.0 버전 오픈2004.12 SK커뮤니케이션즈㈜ 올해의 인터넷 기업상 대상 수상2005.06 싸이월드 중국 서비스 오픈2005.08 싸이월드 5.0 버전 오픈2005.10 싸이월드 미국법인 설립2005.12 싸이월드 일본서비스 공식 오픈2006.01 싸이월드, 와튼 스쿨 선정 ‘비즈니스 혁신상’ 수상연혁II. 회사소개 – SK communications.온라인 기업으로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없음자사의 서비스 -> 솔루션으로 개발, 판매DB기능홈페이지 제작 및 지원III. 환경분석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분석
  • 싸이월드 사례분석raheling********C y w o r l d.★★★ http://www.chongju.ac.kr/싸이월드 사례 분석.CyworldCopyright © raheling All Rights Reserved. 1. Cyworld를 선정한 이유2. Cyworld 알아보기① Sk communication ② 싸이월드 소개③ 싸이월드 history④ Business history⑤ Cyworld vision3. 기업사명4. Cyworld @@ 둘러보기Copyright © raheling All Rights Reserved. 1. Cyworld를 선정한 이유.02. 09 프리챌의 유료화선언가입자와의 커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CYWORLDCONTENTS1. 기업소개2. 시장분석3. SWOT분석4. STP 분석5. 4P분석6. 마케팅전략7. 마케팅성과8. 성공요인 및 문제점 분석9. 개선방안* 참고자료1. 기업소개경영학과 20052334 맹번설1. 기업소개♣ SK communications?-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 SK communications의 사업모델1인 미디어 서비스의 리더 ‘싸이월드 (www.cyworld.com)’ 사용자 중심 web 2.0 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

  • [유통관리] 기업사례를 중점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한 한국형 Brand Positioning Strategy
  • 기업으로 의 발전- 한국형 Positioning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국시장의 환경 및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고 브랜드 가치 창출로 이어지는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 한국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육성하는 것 이다 * 1. Introduction2. Situation analysis3. Success Strategy4. Case Study5. Positioning Concept6. Conclusion참고문헌구자룡, 『한국형 포지셔닝』, 원앤원북스, 2003.지호준, 『알기 쉽게 배우는 21세기 경영학』, 법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