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 청도 국제 맥주 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Assessment
3. 축 제 소 개
4.Contact
5.Evaluation
6.국내· 해외 사례분석
7.Event 기획
- 본문내용
-
1903년 중국 최초의 맥주가 탄생한
청도 맥주의 명성과 지방 관광 활성화
를 위해 개최
청도지역은 예전 독일의 식민지로 맥주가공기법을 전수받음
매년 50개의 세계적 맥주회사와
1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축제에 참가
매년 8월 중순~9월초에 개최
(16일동안 진행)
아시아에서 가장 큰 맥주축제
“올림픽 경축,
세계와 건배”
일시 – 2008. 9. 19 ~ 10. 5
입장료 - 낮 10元, 밤 20元
2008년 북경 올림픽 개최로
청도맥주축제와 연관
‘2008 청도맥주축제’
유럽의 별 카니발 프로젝트
를 추가하여 축제효과 극대화
2008 베이징올림픽 요트경기가 청도에서 열림→청도를 찾는 올림픽 관람객들도 청도맥주축제에 참가하도록 유치함
Q最后一个问题, 最为一个青岛人,在啤酒节之前有没有什么特别的感受? 变化,宣传?
- 마지막 질문을 하겠습니다 .청도사람으로서 맥주축제 하기전 어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나? 도시의 변화와 홍보하는 것?
A已经成为一种时尚的传统,在8月的第2个 星期天 之前大型公演活动 ,也有很多明星来宣传,国内外媒体也来做宣传,国际上有明的歌舞团 来宣传等,这也是依赖于青岛啤酒在世界的驰名内外吧!
- 청도 맥주 축제는 한 패션(fashion)적인 전통이 된 것 같고 ,8월달 둘째 주 일요일 전에 큰 공연이 있고 국내.외 매체들도 많이 와서 홍보하며 국제적인 유명한 가수댄스 팀도 와서 홍보하고 제가 볼 때 청도 맥주가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전파되어 있어서 그 만큼 사람들이 많이 와서 참석하고 홍보하는 것같습니다.
Q谢谢你的宝贵意见 귀중한 정보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A再见 안녕히 계세요
Q再见 안녕히 계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