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모바일 여행정보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
- 연구의 이론적 배경
2.연구모형 & 가설 설정
- 연구 모형
- 가설 설정
- 변수
3.연구 계획
- 연구 대상 설정
- 자료 수집 방법
4.설문지 구성
- 설문지 작성
5.연구 결과 및 한계점
- 연구 결과
- 한계점
- 본문내용
-
연구 목적
‘모바일 여행정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방법: 설문 조사]
‘모바일 여행정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
각 요인별 소비자의 반응에 따른 이용의향의 차이 검토
설문 항목 요인화,
‘모바일 여행정보 서비스’에 대한 이용의향이
여행사의 매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실증 분석 통해
연구
가설 설정
정보의 양이 많고, 질이 높을수록 이용자는 늘어날 것이다.
서비스 이용의향과 가격은 부의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다,
서비스 이용이 용이할수록 이용자 수가 늘어날 것이다.
이용자 수가 늘어날 수록 광고 효과가 늘어날 것이다.
선호 여행 스타일이 이용 여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행정보서비스 제공이 매출 증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한계점
① 설문조사의 연령분포가 20대에 너무 치중됨.
→`여행사의 강력한 매출 상승 요인이 될 수 있는 고객층인 40~50대의 설문 분석의 신뢰도가 다소 떨어짐
② 스마트폰의 보급률 낮음.
→ 설문에 ‘만약 스마트폰이 있다면 ~’이라는 전제를 사용함.
→ 현재를 기준으로 미래에 대한 설문을 한 것이기에 신빙성이 떨어질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