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미스터피자 소개를 소개합니다
2. 여자에게 다가가기(STP)
3.여심 사로잡기(Marketing)
4. 여자만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Other Maketing)
5.결론
본문내용
수타피자가 상징하는 웰빙적 측면과
기름기를 뺀 담백한
다이어트 피자라는 측면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에게 제품의 맛과 품질에 대한
믿음을 심어줌
여성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은
여성들의 주체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홈페이지, 매장에 WOMAN 을 내세우며
여성들의 마음에 확실히 자리잡음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
- 블로그 ‘Mippy Love’ (blog.naver.com/mrpizzalove)
- 웹진 ‘소드래’
- 트위터

-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 서울’
- 도우 반죽, 토핑 등 피자전문요리사 체험기회 제공
-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각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 Mr.Pizza1. 경영이념미스터 피자의 경영 이념은 ‘기본’을 중시하고 있다.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다하는 Homemade Quality, 내 집을 방문한 귀한손님을 대하듯 따뜻하게 서비스하는 service in a family, 빈틈없는 식재와 매장관리를 통한 완벽한 청결 유지의 Perfect Cleanness라는 3가지 핵심 가치와 오래된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하는 Freshness, 항상 미소 짓는 얼굴로 즐겁게 일

  • 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경쟁력 제고방안
  • 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분석 및 경쟁력 제고방안CompanyLOGOCONTENTSⅠ. 시장 분석Ⅱ. 회사 소개 Ⅲ. Mr. Pizza의 메뉴와 가격 분석 Ⅳ. Mr. Pizza의 매장 특징 Ⅴ. Mr. Pizza의 광고 Ⅵ. Mr. Pizza의 직원교육 Ⅶ. Mr. Pizza의 성공 요인 Ⅳ. Mr. Pizza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사례 선정 동기그 후 대기업의 피자시장 진출과 맞벌이의 증가, 주 5일제 등 가족생활 패턴의 변화가 맞물리면서 피자업계는 고성장을 거듭하며, 대중

  • [경영전략] 미스터피자 해외진출전략
  • 피자 업체들 간의 그다지 경쟁력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고 여성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컨셉트를 찾게 되면서 2004년 6월 새로운 마케팅부가 만들어지면서미스터 피자에 여성 마케팅이 시작 되었습니다.  또 미스터 피자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펼쳤는데 프로슈머 마케팅이란 고객이 직접 제품생산 과정에 참여하여 여성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Mr.Pizza 의 경영전략기업별 – 성장 / 안정 / 축소 / 다각화사업

  • [국제마케팅] 중국 미스터 피자 Mr.PIZZA의 마케팅 전략
  • Mr.PIZZA Ⅲ. Mr.PIZZA의 마케팅 전략 Ⅲ-1. Mr.PIZZA의 STP 분석 Ⅲ-2. Mr.PIZZA의 4P 분석Ⅳ. 문제점 인식 Ⅴ. 2015, 중국 내 10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해Ⅴ-1. Mr. PIZZA 의 SWOT 분석 Ⅴ-2. 대안 Ⅵ. 결론 들어가기 전에현재 우리나라 외식산업 분야에서 피자업계는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피자 업체들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 지고 있으며, 최근 몇 년 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2009년 기준으로 350개 매장

  •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Mr. Pizza- 목 차1. 선정동기2. 소개- 기업비전- 핵심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3. 연혁4. Mr.pizza의 컨셉5. 해외진출현황6. 마케팅 믹스 (4P)7. SWOT분석8. STP분석9. 경쟁사 분석10. 미래의 마케팅 전략제안1. 선정동기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이다. 요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