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미스터피자 소개를 소개합니다
2. 여자에게 다가가기(STP)
3.여심 사로잡기(Marketing)
4. 여자만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Other Maketing)
5.결론
- 본문내용
-
수타피자가 상징하는 웰빙적 측면과
기름기를 뺀 담백한
다이어트 피자라는 측면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에게 제품의 맛과 품질에 대한
믿음을 심어줌
여성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은
여성들의 주체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홈페이지, 매장에 WOMAN 을 내세우며
여성들의 마음에 확실히 자리잡음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
- 블로그 ‘Mippy Love’ (blog.naver.com/mrpizzalove)
- 웹진 ‘소드래’
- 트위터
-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 서울’
- 도우 반죽, 토핑 등 피자전문요리사 체험기회 제공
-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각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