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기업분석
3.ff시장 속의 피자시장
4. 시장 수요 분석
5.피자 3사의 매장 수
6.3사 매장의 년도 별 매출표
7.성장률
8.BCG Matrix
9.SW분석
10.OT분석
11.SWOT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12.SWOT 결론

13. 시장 세분화
14.표적 시장 선정
15.STP 결론
16.미스터 피자 약수점
본문내용
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우수의 기업

여성마케팅과 웰빙 마케팅으로 특화된 경쟁전략


미스터 피자의 연혁

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화여대점 오픈

1998 휘모리2000사업 시작(전국 최대점포 오픈 목표)
98환경 비즈니스 피자부분 고객만족도1위

2000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

2003 생산성 본부 선정 국가 브랜드 경력자지수 피지부분 2위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 피자부분 1위



2004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매월7일)
made for woman 슬로건 교체

2005 MR. pizza big brother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진주보건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 전공 개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2006 한국프랜차이즈 대상”해외진출 및 수출부분” 최우수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MR.pizza’s slogan
Made for women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 특징

100% 맞춤피자(100%Order Made Pizza)

100% 수타피자(100%Hand Tossed Pizza)

100% 석쇠피자(100%Screen Baked Pizza)
참고문헌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http://www.mrpizza.co.kr/
신문기사미스터피자‘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1위’ 프라임경제 경제 | 2007.04.07 (토) 오전 1:08 http://www.pbj.co.kr/news/read.php?idxno=29233 [미스터피자]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이색 피자 대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연합뉴스 보도자료 정책/자료 | 2007.02.23 (금) 오전 10:10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98&article_id=0000207712§ion_id=117&menu_id=117
한국미스터피자, 피자 본고장 미국 LA에 피자 레스토랑 진출
헤럴드 생생뉴스 경제 | 2007.01.18 (목) 오전 8:53
http://www.heraldbiz.com/SITE/data/html_dir/2007/01/18/200701180002.asp
연말이 즐거운 피자업계 신제품으로 고객 유혹 세계일보 경제 | 2006.12.14 (목) 오전 8:54
http://www.segye.com/Service5/ShellView.asp?TreeID=1052&PCode=0007&DataID=200612131050000016
먹거리 기업도 ''中으로 中으로'' 세계일보 속보, 경제 | 2006.10.23 (월) 오후 9:15
http://www.segye.com/Service5/ShellView.asp?TreeID=1052&PCode=0007&DataID=200610231710000196
단지 배달만 했는데 매출 쑥~ 한겨레 경제 | 2006.08.04 (금) 오후 3:33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146672.html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원하는 내용은 다 들어가있습니다.
  • shl***
    (2009.11.26 15:08:02)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1. 서론미스터피자가 한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지, 중점을 둔 곳 은 어디인지또한 많은 경쟁업체 속에서도 치열한 다툼을 하며 터득하게 된 성공요인, 혹은 실패요인 등을 알아보았으며 이 기업에 존재하는 내부, 외부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여 미스터피자라는 기업에 대해 알아보았다.2. 기업환경분석2.1 거시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요인①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평균 수

  •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분석목차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비전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1) 표준화전략(2) 여성타겟 마케팅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스터피자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8. 결론 및 시사점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창출한다’ 이

  •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전략수립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지난 30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미스터피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중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Ⅰ. 서론 Ⅱ. 미스터피자Ⅱ-1. 미스터피자의 개요Ⅱ-2. 미스터피자의 사명과 비전 Ⅱ-3. 미스터피자의 목표Ⅲ.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Ⅲ-1. 미스터피자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 Ⅲ-2. 미스터피자의 SWOT 분석(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3. 미스터피자의 4P분석 (1) Product(2) Price(3) Place(4)PromotionⅣ. 2015년, 중국 내 5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하여 Ⅳ-1. 그린마케팅 “희망의 나무심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Love for women 미스터 피자Index01기업선정 이유02미스터 피자 소개03피자 업계 동향04경쟁업체 분석06미스터 피자의 4P 분석07미스터 피자의 STP 분석08미스터 피자의 현재 전략05미스터 피자의 SWOT선정이유01020304050607미스터피자는  여성에게 인기 많은 피자브랜드 1위를  할 정도로 여성에게 인기가 많고  그만큼  여성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이런 미스터피자는 업계에 1위는 아니지만 계속해서 노력하면서 매출액의 계속해서 급격히 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