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이해] 세정의 기업분석과 비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사업현황
3.Brand 종류
4.Brand 분석
5.Visions
6.소비자 분석
7.경쟁환경 분석
8.Global Network
본문내용
회사명 : ㈜세정
회사설립일 : 1991년 7월 1일
직원 수 : 572명
사업 분야 : 의류, 건설, IT, 유통, 악기
1974. 7 동춘섬유공사 설립. “인디안” 런칭
1991. 7 ㈜세정으로 법인전환
1995. 2 첨단 자동물류센터 건립(경남 양산시 웅상읍
1998. 4 대형유통매장 브랜드 “베스파” 런칭
1998. 8 해외수출 시작
2000. 8 이-마트 전용브랜드 “런딕” 런칭
2000. 10 홈쇼핑 브랜드 “쁘리메로” 런칭
2001. 10 트래디셔널 패밀리 캐쥬얼 “O2 Break” 런칭
2007. 09 중국 청도 세정아리안 영업개시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제품 개발, 또는 Brand value 높여 고객의 needs에 대한 탄력적인 대처가 필요
종합순위 20순위 밖
남성정장 10순위 밖
여성 캐주얼 10순위 밖
경기침체의 여파가 가시지 않아 소비자는 저가의 베이직한 성향의 상품을 선호

타 상품과 구별되는 Brend 특유의 Dandy, simple을 추구해야함
예) NII 애니뱅 시리즈
강점을 토대로 중국지역 토착화와 신규 시장 개척
< 강 점 >
높은 고객 충성도
오랜 경험의 축적
물류시스템 구축
DB를 통한 고객관리
중국 청도 세정복장유한공사
세정 청도 아리안
우수한 품질
중국시장 토착화
신규시장 개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 김정문 알로에 & 롯데그룹 기업윤리와 사회적책임
  • 김정문 알로에&롯데그룹목차들어가는 말1.창업자 및 경영자 기업경영 이념, 연혁2.사회 공헌 사례ㄱ)김정문 알로에-만만만 운동-산수유 꽃 제도-친환경적 제품 개발ㄴ)롯데-복지 활동-장학지원 활동3.분석ㄱ)기업 윤리 접근 방법으로서 분석-Doing(행동학적 관점에서 분석)-Being-Knowingㄴ)사회적 책임에 대한 분석-김정문 알로에 ,롯데-김정문 알로에와 롯데의 비전을 통해 과연 그들은 어떠한 방향으로 나갈 것인가?ㄷ) 중소기업(

  • [윤리경영] 김정문 알로에와 롯데의 기업윤리와 사회적 공헌
  • 김정문 알로에&롯데그룹목차들어가는 말1.창업자 및 경영자 기업경영 이념, 연혁2.사회 공헌 사례ㄱ)김정문 알로에-만만만 운동-산수유 꽃 제도-친환경적 제품 개발ㄴ)롯데-복지 활동-장학지원 활동3.분석ㄱ)기업 윤리 접근 방법으로서 분석-Doing(행동학적 관점에서 분석)-Being-Knowingㄴ)사회적 책임에 대한 분석-김정문 알로에 ,롯데-김정문 알로에와 롯데의 비전을 통해 과연 그들은 어떠한 방향으로 나갈 것인가?ㄷ) 중소기업(

  • [경영실패사례] 대우자동차의 부도와 문제점
  • 이해관계자들의 입장과 그들의 문제점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는 대우자동차라는 회사를 통해서 기업을 구성하는 이해관계자들간의 갈등의 양상을 면밀히 분석하고자 노력하였다. Ⅱ. 본 론1. 대우자동차 역사(1) 대우자동차의 성장과정시 기내 용1965신진자동차공업(주) 설립1972신진자동차와 미국 GM과의 합작으로 지엠 코리아 자동차(GMK) 설립1976새한자동차로 회사명 변경1977제미니 생산1978대우, 새한자동차 지분 인수로 경영 참여1

  • 기업 노사문화 사례, 기업 스포츠마케팅 사례, 기업 CEO양성 사례, 기업 비용절감 사례, 기업 위기관리 사례, 기업 M&A, 인사시스템 사례
  • 기업활동의 위축에도 불구하고 우리 기업들이 이제는 스포츠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하는 점이나 그 효과에 대한 이해 면에서 전과는 다른 인식을 갖게 되었다는 사실을 확인해 준다. 이러한 시점에서 스포츠마케팅이 진정한 의미의 마케팅 수단으로 확고히 자리잡고 더불어 경기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비즈니스의 영역으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경기단체와 참여 기업, 그리고 이들을 매개하는 대행사 공동의 노력이 요구된다. 어차피 기

  • [기업경영]유한킴벌리 환경 경영
  • 기업의 대표격으로서 국내 시장에 각기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꾸준히 점유율을 높여 가는 추세이다(자료출처:http://home.ewha.ac.kr/~bghong/2001/white/envmtanz.htm)5. 경쟁사분석 ↔ P&G (http://www.pg.co.kr)(1) P&G 기업소개설 립 : 1989. 5.26 자 본 금 : 1,090억원 종 업 원 수 : 500여 명 사 업 내 용 : 종이제품, 제조업, 서비스대 표 이 사 : Al Rajwani 피앤지는 현재 국내에서 유아용품, 모발용품, 여성위생용품, 식․음료품, 세정 및 가정용품, 종이 관련 제품 등 6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