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이해] 세정의 기업분석과 비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사업현황
3.Brand 종류
4.Brand 분석
5.Visions
6.소비자 분석
7.경쟁환경 분석
8.Global Network
- 본문내용
-
회사명 : ㈜세정
회사설립일 : 1991년 7월 1일
직원 수 : 572명
사업 분야 : 의류, 건설, IT, 유통, 악기
1974. 7 동춘섬유공사 설립. “인디안” 런칭
1991. 7 ㈜세정으로 법인전환
1995. 2 첨단 자동물류센터 건립(경남 양산시 웅상읍
1998. 4 대형유통매장 브랜드 “베스파” 런칭
1998. 8 해외수출 시작
2000. 8 이-마트 전용브랜드 “런딕” 런칭
2000. 10 홈쇼핑 브랜드 “쁘리메로” 런칭
2001. 10 트래디셔널 패밀리 캐쥬얼 “O2 Break” 런칭
2007. 09 중국 청도 세정아리안 영업개시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제품 개발, 또는 Brand value 높여 고객의 needs에 대한 탄력적인 대처가 필요
종합순위 20순위 밖
남성정장 10순위 밖
여성 캐주얼 10순위 밖
경기침체의 여파가 가시지 않아 소비자는 저가의 베이직한 성향의 상품을 선호
타 상품과 구별되는 Brend 특유의 Dandy, simple을 추구해야함
예) NII 애니뱅 시리즈
강점을 토대로 중국지역 토착화와 신규 시장 개척
< 강 점 >
높은 고객 충성도
오랜 경험의 축적
물류시스템 구축
DB를 통한 고객관리
중국 청도 세정복장유한공사
세정 청도 아리안
우수한 품질
중국시장 토착화
신규시장 개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