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하나로마트 판매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8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언
2.유통시장 개방과 대형유통업체의 급성장
3.판매촉진
4.고객분석과 Marketing 전략
5.하나로마트
6.분석 및 전략 관련 예시
- 본문내용
-
경쟁점 샘플조사(가격, 상품, 강약부분)
상품 ABC분석을 통한 상품군 및 상품조정
체화성·불량상품 정리
검품·검수 시 유통기간 자체규정 설정
일·월·분기·연간 매출목표 설정
최저가격 보상제
신선도 만족 책임제
영업시간의 탄력적 운영
사전 주문 배달제 도입
지역 특산품의 PB상품 개발(조합별 1가지 이상 개발)
마진율 차등화(식품류 저마진, 잡화류 고마진)
목적구매상품·충동구매상품 즉, 상품의 특성에 적합한 매장배치와 보완상품 진열
고객에게 말 한마디 건네기
특수시즌에 대비한 계획적인 상품 구입 예) 삼계닭, 조기 구입 등.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금주의 제안요리
예) 수산, 해물탕
카. 종사직원 처우개선을 통한 경쟁력 확보
매출·이익 목표 초과 달성 시 성과급 지급
점장에 대한 전반적인 결정권 부여(권한/책임)
지속적인 교육실시를 통한 인재양성
종사직원에 대한 고객평가 및 자체평가를 통해 인사상의 불이익 및 혜택 부여
내부고객(종사자) 만족을 통한 외부고객 만족 실시
매출 활성화와 직원의 참여의식 고취를 위한 업무 아이디어 제안제도 도입
자료평가
- 내용이 너무 좋아 활용하기 편함
- shineo6***
(2015.02.11 13:35: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