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NCSOFT(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NCSoft 소개
2.NCSoft의 국내 성공요인
3.NCSoft의 해외진출
4.NCSodt의 SWOT 분석
5.NCSoft의 북미시장 재진출 전략
- 본문내용
-
NCSOFT의 해외진출 전략
1.NCSoft 소개
1997년 3월 11일 설립. 국내 게임시장 점유율 1위, 미국 게임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 작년 3/4분기에 전체 매출 1663
억원 중 52%를 해외에서 기록, 설립 후 처음으로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섰다. 국내 온라인 게임 인지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뿐만아니라 해외 게임 사이트에서 실시한 인기순위 조사에서 엔씨소프트의 City Of Heroes와
Aion이 각각 1위와 5위를 기록하며 글로벌리더로 도약하고 있다.
2.NCSoft의 국내 성공요인
1)내부적 요인
①전문인력의 확보: 풍부한 기술력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외부환경의 변화와 흐름을 파악,예상하여 , 고객층을 위한 게임과 컨텐츠 개발에 힘씀
②확실한 수익구조의 개발 : 클라이언트 무료제공,월정액 서비스, PC방의 성장을 예상 -> PC방용 가격체재 책정
③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 및 관리
④제품(리니지)자체의 경쟁력 : PK(플레이어 킬의 약자)과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조직을 형성할수 있는 룰 도입,
아이템의 피라미드구조(상위 아이템일수록 희귀성을 지님) -> 매니아층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