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화장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2. STP
3. 브랜드 컨셉 및 4Pmix
4. 한계점
- 본문내용
-
What means silver?
인생의 황금기에는 못 미치지만 과거처럼 인생의 황혼기라든지 노년이라는 단어들로 표현하기보다는 제2의 인생 이라고 표현
일반적으로 55세 이상의 장.노년층을 뜻하며 다소 정신적, 신체적 이유로 노인들의 생활과 유사한 생물학적 사회적 특성을 보이는 사람들을 총체적으로 일컫는 세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세
2009년 11월 더페이스샵의 인수로 시장지배력 확대
설화수에 맞설 수 있는 실버화장품의 브랜드개발이 필요
실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새로운 제품개발의 노력이 필요
“중 ∙저가전략”
실속유지, 유행추구형 고객들을 타켓으로 고가전략보다는 중∙저가전략으로초기제품출시
제품당 평균 3~5만원 선으로 책정하여 많은 고객들이 구입할 수 있게 유도
“설화수 대비 고품질 초저가전략”
진입 초기에는 지나치게 고가인 설화수 대비 60~80% 저렴한 가격
LG생활건강의 뛰어난 연구개발능력을 기반으로 한 품질향상으로 설화수보다 차별화된 편익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