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화장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STP


3. 브랜드 컨셉 및 4Pmix


4. 한계점
본문내용
What means silver?

인생의 황금기에는 못 미치지만 과거처럼 인생의 황혼기라든지 노년이라는 단어들로 표현하기보다는 제2의 인생 이라고 표현

일반적으로 55세 이상의 장.노년층을 뜻하며 다소 정신적, 신체적 이유로 노인들의 생활과 유사한 생물학적 사회적 특성을 보이는 사람들을 총체적으로 일컫는 세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세

2009년 11월 더페이스샵의 인수로 시장지배력 확대
설화수에 맞설 수 있는 실버화장품의 브랜드개발이 필요
실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새로운 제품개발의 노력이 필요

“중 ∙저가전략”
실속유지, 유행추구형 고객들을 타켓으로 고가전략보다는 중∙저가전략으로초기제품출시

제품당 평균 3~5만원 선으로 책정하여 많은 고객들이 구입할 수 있게 유도
“설화수 대비 고품질 초저가전략”
진입 초기에는 지나치게 고가인 설화수 대비 60~80% 저렴한 가격

LG생활건강의 뛰어난 연구개발능력을 기반으로 한 품질향상으로 설화수보다 차별화된 편익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 화장품은 실버와 퍼플, 화이트가 조화돼 신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디아볼릭 퍼플을 제시했다.업계관계자는 “올 겨울에는 패션쇼나 파티 등에 어울리는 신비한 느낌이 드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며 “베이지, 브라운, 퍼플 등을 적절히 조화시켜 너무 튀지 않는 선에서 표현해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마케팅 전략1)태평양을 비롯해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한국, 한불, 에뛰드 등 화장품업체들이 앞다퉈 뉴밀레니엄 마케

  • [마케팅] 남성화장품 전문점 늘폼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2) 사회문화적 환경① 안티 에이징 노화방지를 뜻하는 신조어- 1● 동안(童顔) 열풍은 해를 거듭 할수록 인기 ● 안티에이징(Anti-aging) 산업은 블루오션으로 급부상. ● 미용, 식품, 패션, 문화 등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주면서 화장품 산업에 가장 큰 영향력 행사.- 2008년 기준 국내의 화장품 시장 규모 약 7조 4천억(전년 대비 12%의 성장)- 기능성 화장품 2조원대의 시장을 형성 (25

  • [실버마케팅] 노인고객을 위한 백화점 마케팅전략
  • 마케팅의 방법이 요구된다.앞에서 살펴본 명품 및 화장품 그리고 의류에서 살펴보았듯이 백화점의 마케터들은 앞으로 젊은층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처럼 노인층의 특색에 맞추어 충분히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노인층이 가지고 있는 경제력과 구매의사를 보아도 이들은 미래의 주요 소비자층이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1) 실버 시장을 공략하려면 무엇 보다 호칭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늙었음을 강조한 단어(oldie, geriat

  • [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토탈뷰티사업과 실버 뷰티 케어 사업계획서
  • 목 차 서 론본 론 남성 전문 토탈 뷰티샵1. 주요 사업 아이템1)피부 2)모발3)스타일 관리2. 단기 집중 관리 아이템 1)예비 신랑을 위한 토탈 솔루션 2)예비 사회인을 위한 면접 솔루션3)좋은 사진을 위한 솔루션 3. 시장 환경 분석과 유사 경쟁사 분석 1)시장 환경 분석2)유사 경쟁사 분석4. 상품화 및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마케팅 전략3) 소요자금실버 전문 토탈 뷰티샵주요 사업 아이템▫아이템의 개요▫주요 아이템피부2) 모발3) 발과 손

  • 늘폼 마케팅전략 / 남자화장품시장 마케팅
  •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2) 사회문화적 환경① 안티 에이징 노화방지를 뜻하는 신조어- 1● 동안(童顔) 열풍은 해를 거듭 할수록 인기 ● 안티에이징(Anti-aging) 산업은 블루오션으로 급부상. ● 미용, 식품, 패션, 문화 등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주면서 화장품 산업에 가장 큰 영향력 행사.- 2008년 기준 국내의 화장품 시장 규모 약 7조 4천억(전년 대비 12%의 성장)- 기능성 화장품 2조원대의 시장을 형성 (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