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실버세대 여성들을 위한 한방 기능성화장품 출시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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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11.1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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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I. 환경분석
1. 시장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사분석

II.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III. 4P Mix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IV. 기대효과
본문내용
소비자 분석

- Second!! 사회 문화적(외부적) 접근 -

‘웰빙 지속에 관한 참고자료’

식품,음료,화장품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소비재 상품의 올 트렌드는 "건강"과 "기능성"으로 요약된다. 최근 2~3년 전부터 불고 있는 웰빌열풍이 올해보다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몸에 좋고 분명한 기능성이 있는 제품들이 올해도 대거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소비자의 선호 역시 이런 제품에 기울어질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 웰빙 바람에 따른 한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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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dyd***
    (2008.11.14 11:2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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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목 차 -1. 선정동기 (1~2)2. 기업소개 (2~4)3. 환경 분석 (5~14)4. SWOT 분석 (14~19)5. STP 분석 (19~21)6. 4P 분석 (21~23)7. 마케팅 전략 (23~28)(1) IMC 전략 (23~25)(2) 브랜드 전략 (25~28)8. 결론 (28~29)9. 참고 문헌 (30)1. 선정동기불과 15년 전만해도 인터넷의 발달이 크지 않았다. 하지만 국가의 정책 아래 국내 전체에 거의 인터넷이 개통되었고, 한국은 정보화 국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거의 대부분의 가정에 인터넷이 보급되었다. 그래서 지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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