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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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 각 기업별 화장품 브랜드
● 신제품
●마케팅 전략
● R&D현황 분석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
●화장품 산업 발전 방향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 전략
본문내용
-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메이크업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의 하나이다. 그만큼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높다. 화장품 산업은 정밀 화가 산업 분야 중 중요한 산업이며 첨단 과학의 응용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 미래유망 산업이다. 따라서 화장품 기업 3가지를 골라 비교 편가 해 보겠다.

● 각 기업별 화장품 브랜드
태평양 화장품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설화수, 리리 코스, 베리떼, 미쟝센, 에뛰드, 미래파, 오딧세이, 에스쁘아, 롤리타램피카, 카스텔바작, 이플립, 해피바스
LG생활건강 : 라끄베르, 이자녹스, 오휘, 캐시컷, 파비안느, 헤르시나, 이튠, 캐어존, Odette, 레뗌, Trea, Opsy, 포멘, Osyunia..........
코리아나 화장품 : 시판-오르시아, 엔시아, 아스트라, ZD, 네오셀, 디벨로, 쎄니떼
직판- 코리아나, 이브로셰, 머스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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