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 각 기업별 화장품 브랜드
● 신제품
●마케팅 전략
● R&D현황 분석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
●화장품 산업 발전 방향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 전략
- 본문내용
-
-태평양 화장품,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화장품-
메이크업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의 하나이다. 그만큼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높다. 화장품 산업은 정밀 화가 산업 분야 중 중요한 산업이며 첨단 과학의 응용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 미래유망 산업이다. 따라서 화장품 기업 3가지를 골라 비교 편가 해 보겠다.
● 각 기업별 화장품 브랜드
태평양 화장품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설화수, 리리 코스, 베리떼, 미쟝센, 에뛰드, 미래파, 오딧세이, 에스쁘아, 롤리타램피카, 카스텔바작, 이플립, 해피바스
LG생활건강 : 라끄베르, 이자녹스, 오휘, 캐시컷, 파비안느, 헤르시나, 이튠, 캐어존, Odette, 레뗌, Trea, Opsy, 포멘, Osyunia..........
코리아나 화장품 : 시판-오르시아, 엔시아, 아스트라, ZD, 네오셀, 디벨로, 쎄니떼
직판- 코리아나, 이브로셰, 머스텔라
자료평가
- 22
- 28suky***
(2006.06.10 18: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