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토탈뷰티사업과 실버 뷰티 케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남성 전문 토탈 뷰티샵

1. 주요 사업 아이템
1)피부
2)모발
3)스타일 관리
2. 단기 집중 관리 아이템
1)예비 신랑을 위한 토탈 솔루션
2)예비 사회인을 위한 면접 솔루션
3)좋은 사진을 위한 솔루션
3. 시장 환경 분석과 유사 경쟁사 분석
1)시장 환경 분석
2)유사 경쟁사 분석
4. 상품화 및 마케팅 전략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
3) 소요자금









실버 전문 토탈 뷰티샵

1. 주요 사업 아이템
▫아이템의 개요
▫주요 아이템
1) 피부
2) 모발
3) 발과 손 관리
4) 의상
5) 냄새
▫건강 관리 아이템
2. 아이템의 착안 배경 및 파급효과
1) 착안배경
2) 파급효과
3. 시장 환경 분석과 유사 경쟁사 분석
1) 신규 사업의 특성 - 장 · 단점
2) 시장환경 분석
▫ 시장환경의 가능성
① 노인인구 추이
② 노년기 여가활동에 관한 연구 동향
3) 관련 시장 규모
4) 업체 분석과 신규 사업이 나아갈 방향
4 . 상품화 및 마케팅 전략
1) STP 분석
2) 제휴 마케팅
3) 프로모션 방법
4) 고객 서비스
5) 내부 마케팅
6) 소요 자금 및 인력 계획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21세기로 들어서며 급속도로 사회가 변화하고 있다. 인터넷의 보편화, 의학의 발달 그리고 20세기부터 지속되어온 경계의 파괴 등이 사회 변화의 주 요인이다. 과거 각 사회 요소들간의 경계가 뚜렷했던 시대, 여성은 가정주부를 전업으로, 장남이 부모님을 모시고 또 남성은 눈물을 보이지 않아야 할 시대는 이미 지난지 오래이다. 여성의 사회 참여와 정보 통신의 발달 그리고 인간의 평균수명을 70대 까지 올려 놓은 의학의 발달로 인해 사람들의 삶의 범위가 확대되고 기존에 성별 나이별 기준으로 인해 정해졌던 사회의 경계가 무너졌다. 이제는 여성이 육사에 입학하고 전업주부를 선호하는 남성 또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사회 속에서 각 세대 그리고 각 성별의 역할의 경계가 파괴되고 과거에 어느 한 집단에게 고유하다고 생각 되었던 요소가 이제는 사회의 전반적 집단으로 퍼지고 있는 경우도 볼 수 있다. 아름다움, ‘美’ 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이를 가장 잘 대변한다고 생각한다. 과거 아름다움이란 삶에서 꼭 필요한 요소가 아닌 부분으로 취급되어 젊고 부유한 여성들에게만 해당되는 부가적인 요소였다. 하지만 사회 전반적으로 경제적 성장을 이룩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미지 가꾸기가 중요시 되는 지금 여성뿐만이 아닌 남성 그리고 젊은 세대 뿐만이 아닌 실버 세대에서도 자기 가꾸기의 시도가 한창 일어나고 있다.
주 5일의 근무로 인해 사회활동을 하는 남성들의 여가 시간이 늘어 남에 따라 남성들의 자기 이미지 관리 또한 더 전문화 되고 있다. 예전에는 패션과 헤어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화장품 전문샵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화 추진계획3-1 아이템 양산 계획3-2 인력 확보 계획3-3 마케팅 계획3-4 사업화 추진 일정3-5 추정 손익계산서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4.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사업계획요약서사업형태남성 화장품 전문샵대상분야판매업점포명사업대표사업개념본 사업은 기존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화되고 화장품의 다양화와 소비자 계층의 확대로 인하여 만들어진 사업이다. 특히, 남성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흐름을 탄 남성중심의

  • [사업계획서] 온라인상의 뷰티정보제공과 모바일상의 뷰티오락게임 정보제공 사업계획서
  • 사업 상세설명■ Online 상의 주요 컨텐츠▶ Online 상에서의 회원가입- 고객에게 need에 따른 세분화된 회원가입 종류- 고객의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등급골드고객실버고객라이트 고객컨텐츠 이용 범위Online 컨텐츠 + Mobile service + Online 컨텐츠Online 일반 컨텐츠 무료이용요금1만원5,000원무 료▶ Online 상에서의 뷰티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 메이컵, 스킨케어, 헤어스타일, 패션코디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 동영상 뷰티 교육-

  • [평생교육경영학] CNC 미용전문교육원 사업계획서
  • - 평생교육경영학 -CNC 미용전문교육원 사업계획서< 목 차 >Ⅰ. 서론-미용전문교육의 필요성Ⅱ. 본론1. 기관소개(1) 기관명 정의와 기관의 역할(2) 비전(3) 목표2. 환경 분석(1) 소비자의 계층 분석(2) 미용 산업 종사자 수 변화 추이(3) 기회요인 분석3. 프로그램4. 마케팅(1) 극복해야 할 문제점(2) 문제점 극복을 위한 전략(3) 구체적인 경영전략 - ULTARI(4) “ULTARI” 사업계획의 기대효과Ⅲ. 결론 - 기대되는 효과< 기관 조직도 > 기관장-곽은혜개

  • [사업계획서] 웰빙 다이어트 푸드 -휘트니스 클럽의 전문 트레이너와 영양사의 조언
  • 전문적인 지식제공생산업체관리, 재고,재료 관리③ 마케팅/재무 관리팀: 김해찬, 권슬기고객에게 적합한 식단 제공, 신제품 메뉴 개발배달, 고객, 시설물 관리재무 및 회계 관리※ 참고 문헌경영실무연구회(2010), 창업 사업자금 조달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 도우미, 예스폼기업실무연구회(2010), 창업과 사업운영 도우미, 예스폼도다 하루미(2009), 다이어트 상식사전, 로그인론다 아브람스(2007), 하루 만에 끝내는 사업 계획서, 영진미디어마이클

  • 음료, 피부미용 카페 사업계획서
  • 뷰티(미용)산업에 대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어 기존 일회성 소비로 그쳤던 ‘피부관리’가 보편적 문화로 인식이 전환되고 인터넷의 발달로 잠재적 소비자의 미적 구매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남성 및 실버세대의 미에 관한 가치관이 변화하여 남성전문 피부관리실, 남성전용 미용실 ‘블루클럽’과 고급 미용실에서는 남성 우대전략을 펼치고 있고 실버전용 휘트니스 센터 및 전용 화장품등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새로운 성장 동력 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