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 vs 모닝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차시장 현황
2. 두 기종의 설립역사
3. 마티즈 vs 모닝
4. STP 분석
5. 원인 분석 & 미래전략
- 본문내용
-
“ 아침의 신선함과 새로움,
첫 출발의 건강함 ”
2월 모닝 출시 – 국내 최초 1000cc 소형차
영국, 독일 등 유럽 각 지역에서 호평
작년 한 해, 10만 여대의 판매량을 올리며
국내 베스트셀링 카의 반열에 오름
슈퍼브랜드로 지정, 대표경차로 자리매김
중국, 인도 등에서 JD파워 초기 품질지수
및 상품성 조사 소형차부문에서 1위
마티즈 II를 실용적으로 보완한
뉴마티즈 출시
지난해, 3만여대의 판매량을 올리며
경차시장의 2인자로 자리잡음
경차시장에서 지속적인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
2. 신기술 개발과 친환경 전략
① ‘모닝 에코 플러스’ 등의 신기술 지속적 확보
② 세계 첫 LPG모델로써 연비와 연료비 등의 경제성 강조
③ 글로벌 경기침체로 인한 경차선호 분위기를 이용한
친환경 고효율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