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맥도날드 McDonald`s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Operational Management
-재무, 생산, HRM
3Marketing
-4P
-Service
-STP 전략
-CRM
4 문제점
5 해결방안
- 본문내용
-
Operational MGT
매장의 배치를 과학적 배치
제품생산 공정관리의 과학화
작업자의 실수방지 위한 표준화
인적자원에 대한 지속적 투자
효율적인 직원 훈련 프로그램
맥도날드 대학 설립으로 지속적 인사관리
Marketing – STP전략
성별, 연령별, 직업별, 라이프 스타일
성별 : 남녀연령별 : 0세 30대직업별 : 유소년,학생,직장인라이프스타일 :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
소비자들에게 가족의 요소 강조 따뜻하고 인간적인 포지셔닝 추구
문제점
패스트푸드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의식 향상
저가 이미지전략으로 인한 기업 이미지 손상
제휴카드 서비스와 적립카드 홍보 부족
맥 딜리버리 배달시간 지연
공격적인 투자로 매장 수 기하급수적 증가
증가하는 원자재 가격으로 인한 가격 상승의 압박
마케팅에서 10~30대로 고객 층이 집중
넓은 연령층에 대한 Appeal이 안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