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헬로키티(Hello kitty)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ITTY-선정동기
About KITTY
KITTY Profile
KITTY의 탄생
KITTY-성공요인
KITTY-키티 가족
KITTY-SWOT분석
KITTY-CAFE
About Mickey
Mickey-SWOT분석
Mickey-STP분석
KITTY-마케팅방향
KITTY-Comments
QUIZ!
- 본문내용
-
귀여운 것이나 분홍색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쉽게 어필할 수 없음
정품보다는 모조품이 더 많음
비싼 로열티
매니아만큼 두터운 안티층
고양이라는 캐릭터에 한정됨
모조품으로 인한 이미지 하락
좋아할 수는 있지만 성별에 따라
소유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음
남성과 여성
세대별구분
갓난아이
어린아이
주니어
10대
20대~성인
고정 소비자층
어린아이,주니어
새로운 소비자층
20~30대 성인여성
다양한 제품 출시
남성이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 확립
고객의 충성도유지
->한정품 출시
유년층->
애니메이션 제작
30대, 혹은 40대
이상의 부모, 조부모
- 참고문헌
-
http://www.sanriokorea.co.kr/
http://blog.naver.com/hjj5399
캐릭터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략에 관한 연구-이화자
롱셀러 캐릭터 개발에 관한 연구-디즈니, 산리오, 둘리나라를 중심으로-한영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