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헬로키티(Hello kitty)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2. 헬로 키티 소개
3. 헬로 키티 SWOT분석
4. 헬로 키티 STP분석
5. 라이벌 미키마우스 소개
6. 미키마우스 SWOT분석
7. 미키마우스 STP분석
8. 헬로 키티 마케팅의 나아가야할 방안 제시
- 본문내용
-
1. 주제 선정 동기
처음 만난 날 우리는 많은 주제들을 후보로 올려놓고 고심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 김나연 학생이 옆에 올려놓은 <정재승, 진중권의 크로스>라는 책 얘기가 나왔고 다들 그것을 보았다며 얘기를 나누다가 책의 한 파트였던 헬로키티에 대한 얘기가 나왔고 우리는 키티의 놀라운 가족사 얘기를 하다가 헬로키티로 결정하기로 했다.
2. Hello kitty 가족사
키티는 일본의 주식회사 <산리오>에서 만든 것으로 의인화 된 고양이 캐릭터
이름 : 키티화이트
생년월일: 1974년 11월 1일생(초대 디자이너 시미즈 유우코의 생일에서 유래)
출신지 : 런던 교외
신장 : 사과 5개분 / 체중: 사과 3개분
혈액형 : A형
특기 : 쿠키 만들기
좋아하는 음식 : 엄마가 구워준 애플파이
좋아하는 말 : 우정
컬렉션 : 작고 귀여운 것, 캔디, 별, 금붕어 등
-가족관계-
미미 : 키티의 쌍둥이 여동생, 리본을 왼쪽 귀에 붙인다
(키티와의 구별위해 엄마가 붙여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