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 정보기술]Google(구글)의 다양한 기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배경
2.Google의 경영철학
3.Google 10^100 프로젝트
4.검색창 위주의 심플한 디자인이 정답이었다
5.현재 서비스 규모
6.How does Google work?
7.PageRank 알고리즘
8.AdWords
9.AdSense
10.Google Earth
11.Gmail & Google Desktop
12.개인화 전략
13.네트워킹 전략
14.Desktop 전략
15.Google IPO
16.Google Chrome OS
17.Google의 Chrome 브라우저
18.Google Chrome Frame의 전략적 의미
19.Google For Music, Video, Book, Map, Ad, Talk, Shopping….
20.기타 서비스
21.Labs.Google.Com
22.Google Video/Audio Identification Technology
23.Google Suggest를 통해서 보는 세상
24.결국 Google이 다 하나?
25.NYT의 Google Goggle App 사용기
26.Google Realtime Search
27.QR Code를 사용한 Google의 Favorite Place
28.Google Shopper
30.Google Living Stories
31.Google이 초당 1GB Fiber Network 사업을 시작한다
32.Google Buzz
33.YouTube Music Discovery Project
34.Google이 Street View 속의 Billboard를 광고에 이용한다
35.Google Map과 관련
36.Google은 고서의 디지털화에도 Crowdsourcing을 적용한다
37.Crowdsourcing을 기가막히게 잘 활용하는 Google
38.Google PowerMeter
39.Google 이 인수한 Teracent의 Video Ad Personalization 기술
40.Youtube의 Promoted Videos가 Google Adwords와 결합한다
41.MS HealthValut와 Google Health
42.Google Sidewiki
43.Google 검색어에 대한 소유권 분쟁
44.Google Fast Flip은 너무나 큰 충격이다
45.Google Trends
46.Google Internet Stats
47.Google Sites
48.Google Squared & Google Search Options
49.Google Holodeck
50.Beta version in 5 years
51.Open Source 전략
52.Open Source 전략 - Open Office
53.Problems with today’s searches
54.EPIC 2014
55.영원한 1등은 없다.
56.IBM의 Image Recognition-Based Search
57.Clicker에서 “Seoul” 관련 동영상을 검색했더니..
58.Friendfeed의 Social Search
59.Social Search: Aardvark
본문내용
Google이 초고속 인터넷 망 사업에 진출할 계획을 발표했다.   초당 1억 GB 속도를 목표로하고 있으니까 기존 사업자보다 속도가 100배나 빠르다.    초고속 인터넷 망 설치를 원하는 community들로부터 신청을 받아서 앞으로 6주안에 50만명 정도에게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 초고속 인터넷 망에서는 3D  이미지나 HD 필름 등을 신속하게 주고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oogle은 초고속 인터넷 망 사업을 시작하면서 망 사업자들이 고객을 차별화하지 않는 Net Neutrality를 지켜야 한다고 강조


Google이 Orkut, OpenSocial, Wave 등 “Social” 관련 서비스를 개발해서 출시했지만 지금까지 별로 신통치 못했다.   그런데, 이번에 선을 보인 Google Buzz는 예사롭지 않은 것 같다.    Facebook,  Twitter, Yammer, Foursquare, Yelp 등  social 관련 여러 서비스들을 하나로 묶어서 Gmail에 연결시켜 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Google Buzz의 성공 가능성이 높은 것은 Google Buzz가 176백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Google Gmail의 한 기능으로 묶인다는 점이다.   사용자를 처음부터 새로 확보할 필요도, 프로그램을 새로 setup할 필요도 없다.    참고로 Twitter 사용자는 현재 18백만이다.

원하는 band나 artisit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 band나 artist의 음악과 함께 비슷한 음악을 list로 만들어 제공한다.   물론 리스트에 포함된 음악들을 music video로 연속해서 볼 수 있다.    리스트에 추가하거나 일부를 제거할 수도 있고 mixtape를 만들 수도 있다.    자신의 Music Playlist를 Youtube playlist로 저장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고, email로 친구들에게 보낼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아래 Time Squre Street View에서와 같이 billboard들을 그때 그때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해서 사용자별로 가장 적절한 Google 광고 메시지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한다.



Spreadsheet의 주소 리스트를 Google Map에 표시한다
MapAList는 Spreadsheet으로 관리하는 주소 리스트를 Google Map에 표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글 인식기능은 약해서 주소와 Map이 정확하게 연결되지는 않지만  영어 주소들은 정확하게 Google Map에 표시된다.    여기서 Spreadsheet은 Google Doc의 Spreadsheet이다.  
Google Map에 부동산 매물 정보가 제공된다
내년부터 Google Map에 부동산 매물 정보가 제공될 계획이라고 한다.   그렇게 되면 Google Street View를 통해 부동산이 위치한 동네와 부동산의 외부 모습을 자세히 볼 수 있고,  부동산 내부 모습은 Google Map에 매도자가 첨부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볼 수 있게 된다.    물론 Google Map에 부동산 정보를 올리는 것과 보는 것 모두 무료이다.
캐나다도 Google Map Street View 서비스가 제공된다
Google Street View에 Augmented Reality를 접목시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 검색엔진의 최강자 구글(Google)
  • 기업분석 - 검색엔진의 최강자 구글(Google)목차1. Google의 의미2. 회사 개요3. Google 경영진4. 숫자 통계5. 회사의 위치6. 구글의 기술7. 구글 검색어의 수명8. 구글의 사무소9. 구글의 기업이념1)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자2) 어디서든 한 방면에서 최고가 되자3) 느린 것보다 빠른 것이 낫다4) 웹 민주주의는 효과가 있다5) 데스크톱에서만 검색이 가능한 것은 아니다6) 부정적인 방법을 쓰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7) 정보는 무한대다8) 정보 요구에

  • [인터넷마케팅] 네이버와 구글의 인터넷마케팅 전쟁
  • 정보 알맹이(content)를 축적했다고 하는 곳은 대부분 검색로봇 거부권으로 검색을 막고 있다. robots.txt는 국제적 규약도 아니고 법률적 책임이 있는 것도 아닌 오래 전부터 업계에서 하면 그만 아니어도 그만인 그런 것이었다. 하지만 많은 웹 사이트와 검색 엔진이 이 규칙을 지켜왔다.구글의 한계점 ② - Google이 지켜온 기업 이미지 → Google의 경영이념 배반 Google도 다른 검색엔진과 같은 문제점에 봉착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이용자는 늘어나는 반면

  • [경영학원론] google(구글)의 경영 사례 분석
  • 다양한 언어의 웹페이지 번역구글 이미지 검색 기능 도입2006년 6월 26일 야후에 검색엔진을 제공클릭당 비용을 지불하는 cpc(cost-per-click)방식을 고수 2010년 경에는 51%로 노출 광고를 추월할 것으로 전망2. 구글 연혁 2. 구글 연혁 뉴 메가트랜드3. 구글의 창업검색 엔진이 핵심으로 부상인터넷 시대네트워크 의존도컨버전스 시대디지털컨텐츠 비중유비쿼터스 시대인터페이스 비중구글 이름의 유래방대한 분량의 정보를 검색하여 정리하려고

  • 구글(google) 경영전략
  • 기술+정확성)2. 180여개의 언어서비스 제공3. 광고주들이 선호함4. 소비자들의 신뢰 및 선호성(브랜드파워)5. 웹2.0의 대표주자(미래 지향적)6. 유투브, 구글얼스, 구글맵 등의 다양한 컨텐츠7. 기업문화 (20%의 시간을 자유시간으로 할애)Weakness1. 광고 표현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함2. 광고(시장)에 대한 의존성3. 자동화 처리 때문인지, 종종 사이트와 안 어울리는 광고가 등장.4. 보유하고 있는 정보대한 법적인 문제 대두(사생활 침해)5. 보안문제 (에

  • 야후(yahoo) 경영전략
  • 기술을 핵으로 한 검색엔진)와 오버추어 의 업체들과 손을 잡고 구글에 맞설 기술력과 경쟁력을 확보하기에 이르렀고, 기존의 포탈서비스를 기반으로 뉴스서비스를 포함한 더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여 제2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다.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인터넷 시장에서 야후는 어떻게 구글의 시장력과 기술력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3. What explains Google’s success in the paid search marketplace? How sustainable is its competitive advantag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