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기존 명품브랜드와 신규 명품브랜드의 홍보 전략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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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럭셔리 브랜드란?
 
2. 전통 럭셔리 패션 브랜드 VS
신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전반적 비교
 
3. FENDI의 대표적인 PR사례
 
4. 지미추의 대표적인 PR사례
 
5. 비평 및 제안

본문내용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1925년 에두아르도 펜디와 아델 펜디 부부가 설립

1965년,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를 만나 모피를 재 해석

1997년-98년 FW시즌에는 바게트백을 선보이며 세계적 성공

-> 떠오르는 중국시장

‘이미지 상승’을 위한 중국 정부의 노력

중국 시장에 대한 세계적 관심

럭셔리 제품에 대한 수요 폭발적 증가

중국인구의 13% 럭셔리 제품 구입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큰 럭셔리마켓 )

중국의 럭셔리 신드롬
: 2015년 세계 2위의 명품시장이 될 것이라 전망

2007년 10월 19일 저녁 7시경 로마의 펜디가
중국 만리장성에서
최초로 런웨이 패션쇼를 선보임

중국과 펜디 하우스 사상 가장 기념비적인 이벤트

사회주의 국가의 상징물이자,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인류의
위대한 문화유산인 만리장성에서 펼쳐졌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 일

중국 럭셔리 시장은 중국 특색을 살린,
중국적인 디자인을 하는 패션 디자이너가 거의 없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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