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리포지셔닝에 의한 퓨마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퓨마의 역사
3. 퓨마의 위기
4. 퓨마의 재도약
5. 성공요인 분석
6. 퓨마의 미래
- 본문내용
-
퓨마의 역사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질 샌더 영입
PUMA의 운동화를 세련된 스니커즈화로 탈바꿈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화 및 럭서리화
- 99년 23%, 00년 24%, 01년 29%의 매출 성장률 기록
-70%이상 이익이 상승
독일 주식시장에서는 168%의 주가신장으로 최고의 신장률
디자이너와 매스마켓의 Win Win 전략
변화하는 마켓환경
-급증하는 신규마켓 (온라인 쇼핑 등)
-소비자의 소비패턴변화
(편리 & 명품 동시 추구)
매스마켓
-유통망
-광고, 홍보능력
-신뢰도
-차별화 시도
-고급화 전략 모색
1. Product
신발(footwear), 의류(apparel), 액세서리(accessory)
유행에 충실하고 고객의 욕구에 들어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경쟁사에 대한 차별화를 추구
2. Promotion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는 마케팅,
축구 마케팅 (월드컵 후원), 스타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