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게임] 소셜게임 시장의 성장과 포털 3사의 경쟁관계 - 네이트, 다음, 네이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셜게임] 소셜게임 시장의 성장과 포털 3사의 경쟁관계 - 네이트, 다음, 네이버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네이트 앱스토어 …………………………3
Ⅱ. 다음 소셜게임 ……………………………4
Ⅲ. 네이버 앱스토어 …………………………5
Ⅳ. 소셜게임 시장의 성장 …………………6
Ⅴ. 포털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 ……………7
Ⅵ. 페이스북과 징가의 성공 ………………8
Ⅶ. 협력업체와의 공생관계 …………………9
Ⅷ. 한국 소셜게임 현황 ………………………9
- 본문내용
-
Ⅰ. 네이트 앱스토어
네이트는 11개월 동안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말한다. 트래픽과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것.실제로 소셜게임 '해피아이돌'을 만든 고슴도치플러스는 최근 소셜게임 개발자를 채용했고,'햇빛목장'과 '사천성'으로 유명한 썬데이토즈는 사무실을 확대 이전했다. 올해 '햇빛목장''동물낙원''햇빛 깊은바다' 등으로 앱스토어 상위권에 오른 중국 레쿠는 조선족 30명으로 한국팀을 꾸렸다.
네이트는 소셜게임을 시장을 장악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네이트는 게임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하여 소셜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게임을 선보임으로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속하도록 유도하고 있는 것이다.
소셜게임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를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한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대인들은 인터넷에 대한 수요가 높고 실시간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얻곤 하는데 인터넷에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친목을 도모하기도 한다. 소셜게임의 형태로 제공되는 게임 서비스는 이러한 네트워크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80936851
<한국경제>
http://news.etomato.com/news/etomato_news_read.asp?no=106712
<뉴스토마토>
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Eworld/Article.asp?aid=20100809003991&subctg1=10&subctg2=00
<세계일보>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66885
<디지털데일리>
http://www.gamedonga.co.kr/gamenews/gamenewsview.asp?sendgamenews=41296
<동아일보>
http://www.gamemeca.com/news/news_view.html?seq=9&ymd=20100810&page=1&point_ck=&search_ym=&sort_type=&search_text=&send=&mission_num=&mission_seq=
<게임메카>
http://www.gamemeca.com/news/news_view.html?seq=9&ymd=20100810&page=1&point_ck=&search_ym=&sort_type=&search_text=&send=&mission_num=&mission_seq=
<아시아경제>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08718&g_menu=020600
<아이뉴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80309305651667
<아시아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80202011831749001
<디지털타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