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햇반의 성공사례와 현재, 그리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tep 1
지금 햇반은 ?
Step 2
햇반의 문제점은?
Step 3
우리의 전략은 !
- 본문내용
-
즉석밥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는?
인스턴트 밥이라서 믿음이 안가요
용기가 플라스틱인데~ 몸에 나쁘지 않나?
비싸잖아요!
아무리 바빠도 좀…. 애들한테 미안해서. 가족이 먹는 건데.
햇반은 시장점유울 60% 의 즉석밥 시장의 압도적인 1위
Philip Kotler Leader의 전략
전체 시장을 키운다
-> 새로운 사용자, 새로운 방법,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 낸다.
인스턴트 음식에 대한 인식을 바꾼다.
인스턴트 음식에 대한 인식변화를 통한 시장파이키우기
1. 정보전달 성격의 광고
- 햇반의 용기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하다는 사실을
광고로 설명
- 밥맛이 우수한 이천쌀을 100% 원료로 사용
- 밥 짓기 직전에 도정한 신선한 쌀로 밥을 지어
경쟁제품 압도하는 밥맛유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