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햇반의 성공사례와 현재, 그리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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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tep 1
지금 햇반은 ?
Step 2
햇반의 문제점은?
Step 3
우리의 전략은 !








본문내용
즉석밥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는?
인스턴트 밥이라서 믿음이 안가요
용기가 플라스틱인데~ 몸에 나쁘지 않나?
비싸잖아요!
아무리 바빠도 좀…. 애들한테 미안해서. 가족이 먹는 건데.


햇반은 시장점유울 60% 의 즉석밥 시장의 압도적인 1위

Philip Kotler Leader의 전략
전체 시장을 키운다

-> 새로운 사용자, 새로운 방법,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 낸다.
인스턴트 음식에 대한 인식을 바꾼다.
인스턴트 음식에 대한 인식변화를 통한 시장파이키우기


1. 정보전달 성격의 광고

- 햇반의 용기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하다는 사실을
광고로 설명
- 밥맛이 우수한 이천쌀을 100% 원료로 사용
- 밥 짓기 직전에 도정한 신선한 쌀로 밥을 지어
경쟁제품 압도하는 밥맛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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