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비즈니스] samsung china(컬러TV를 중심으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he Chinese Economic Environment

2.THE TV INDUSTRY

3.HOME COUNTRY(SOUTH KOREA)

4.SAMSUNG'S EXPERIENCE IN THE UNITED STATES

5.SAMSUNG’S MARKET PARTICIPATION IN CHINA
본문내용
There existed a high degree of competition among government

The Chinese government emphasized social profitability more than economic profitability

The over-Employment problem
- The China compel rule - Five days a week
- This rule affects over-employment
Market penetration level

China Color TV penetration rate
Total households - 41%
- 80 million urban households -80%
- 220 million rural households - 28%

Sales of color TV market in China
- In 1994, 12.6 million units to expanded
14 million units in 1995
A few firms such as Sony, Matsushita, Philips had succeeded in making their brand name (Sony, Panasonic, Philips respectively)

These firms had made up-front investments not only in advertising but
- After-sales service facilities
- Dealer networks to support the brand image
- To move from the low-end to the high-end
market seg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삼성전자 경영 관리
  • 컬러 TV, 냉장고 등을 생산하면서 가전사업의 제품군을 확장하였다. 1988년에는 1974년에 설립된 삼성반도체를 흡수 합병함으로써 반도체와 통신사업부문을 지속적으로 확장, 발전시키고 있다. 그 결과1999년 삼성전자는 반도체사업부문에서 128M DRAM의 세계최초 양산돌입, 256M DRAM의 양산 준비 등 개발과 양산기술을 꾸준히 발전시켜서 세계반도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려 하였다. 그리고 정보통신사업부문은 CDMA 국제 표준화 그룹인 CDMA ONE 그룹에 참여

  • [국제경영] 삼성차이나의 글로벌 경영
  • 대비하여야 할 것이다.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제319호) 2001.10. 24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제477호) 2004. 11. 24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학종합연구센터 국제지역정보 제9권 11호(통권 148호) 2005. 11. 01한겨레 차이나21 http://bbs.hani.co.krLG경제연구소 http://www.lgeri.co.kr삼성연구소의 자료 요약분 (2005.6.22)중국마케팅 (2004) 김용준 출판사 : 박영사중국시장 마케팅 : 전략과 사례 (2005) 김익수 출판사 : 博英社

  • [인사관리] 삼성전자 인사관리
  • TV의 안정적인 수요에 힘입어 목표를 초과하는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였고, 3년 연속 LCD업계 세계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 같은 성과는 미래의 성장산업인 LCD에 대해 시의 적절한 과감한 투자 추진 및 차별화 기술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R&D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한 결과라 할 수 있다.LCD 업계 세계 선두인 삼성전자는 국내의 중소형 중심의 기흥공장을 비롯하여 IT중심의 천안공장과 LCD-TV중심의 탕정 크리스탈 밸리, 모듈중심의 중국

  • [국제경영학] E-LAND(이랜드)의 중국진출을 통한 해외직접투자사례연구
  • 중심의 시장에서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바뀌고 있다. 이처럼 어마어마한 성장잠재력을 지닌 중국에 비해 우리나라의 소비시장은 그 규모가 작고 수많은 기업들과의 경쟁에 의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러 성장에 있어서 한계에 도달했다. 때문에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이웃 국가인 중국에 진출하는 것은 필수불가결한 사항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소비사장이 세계화의 물결에 따라 우리나라처럼 미국, 일본 등의 영향을 많

  • [영문이력서] 영문이력서의 작성법 및 A+ 영문이력서 예문 모음
  • 국제무역경 력 : 1900년 1월 서울 xx 주식회사 입사해외 영업부에서 현재까지 근무 신원조회처 : 요구시 즉시 제출(4) 실 예문 4Personal History Person Data -Name in full : Gil-Dong Hong -Date of Birth : May, 5, 1972 -Present Address : 123-45, Sadang-Dong, Seocho-Ku, Seoul -Sex : Male Education -Feb, 1991 Graduated HaeSeong High School, Seoul -Mar, 1992 Entered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nGang University -Aug, 1998 Graduated same with B.A. degree in business Administaration Job Experience -Jan, 1999 Entered Samsung Petrochemical 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