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홀딩스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S홀딩스 소개
2.세계로 뻗어나가는 GS홀딩스
3.GS홀딩스 향후전략
본문내용
7월 1일 지주회사 ㈜GS홀딩스 법인 설립
7월 2일 대표이사 허창수 회장 취임
1월 27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LG와의법적계열
분리 승인
3월 31일 GS CI 및 경영이념 선포식
6월 30일 GS 비전 확정 및 선포
11월 18일 GSEPS 인수
3월 21일 GS홈쇼핑 강남케이블TV 인수
베트남 호치민의 신도시 개발사업
쿠웨이트 ‘알 주르 제4 정유플랜트 공장’ 건설공사수주
중동시장에서 호평
카타르,이란,오만,터키 등에서 정유 플랜트 시공중
최근 이집트, 중국에서 플랜트 수주
참고문헌
GS 홀딩스, www.gsholdings.com
GS 칼텍스, www.gsscaltex.co.kr
GS 건설, www.gsconst.co.kr
한국일보, GS 야심찬 출항 "블루오션으로 간다“, 2006. 3. 8
한국일보, 세계 31개국서 원유사냥… 추정 매장량 159억배럴, 2007.11. 19
아시아투데이, 국내 정유사들, 중국 주유소를 잡아라! , 2007. 11. 28
머니 투데이, GS칼텍스, '석유 넘어 신재생 에너지' 앞선 투자, 2008. 6. 23
매일경제, GS 칼텍스, 유화ㆍ석유 중국진출 거칠것 없다, 2008. 3. 23
동아일보, 어제는 정유회사… 내일은 에너지 기업. 2007. 11. 17
파이낸셜뉴스, [건설사 불황극복 ‘비밀병기’ 뜬다] ⑤ GS건설, 2008. 8. 7
한국경제, GS그룹..석유.건설 중심 해외사업 강화
세계일보, 중동·아프리카 누비는 GS 건설, 2008. 9. 8
서울경제, ['TOP 5'로의 도전·GS 건설] 해외건설 '韓流시대' 이끈다, 2008. 8. 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GS칼텍스의 마케팅 전략1. 소비자중심 마케팅 전략 .21(1) 6시그마 전략1) 6시그마 소개 2) GS칼텍스의 6시그마 도입 배경 3) GS칼텍스의 6시그마 전략 과정4) GS칼텍스의 6시그마 경영철학 5) GS칼텍스의 6시그마 전략의 효과와 의의(2) 고객관계관리(CRM)를 통한 소비자 마케팅전략1) GS칼텍스의 고객관계관리(CRM)2) GS칼텍스의 고객관계관리의 효과와 의의(3) 기타 소비자중심 마케팅전략2. 경쟁

  • [글로벌경영] 성공적 국제적 M&A 추진전략
  • 경영관리 하에서 예상되어지는 총수익에 기초하여 할인현금흐름분석이 이루어져야만 된다는 사실이다. 철저한 사전준비 없이 한 두 번의 현지방문을 통한 성급한 매수계약의 체결은 나중에 후회막급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매수합병을 위한 협상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전략적 차원에서 신중히 이루어져야 한다.5. M&A 실패 원인국제 M&A의 성공률은 50%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는데 대체적으로 매수합병시 다음과 같은 과오를 범하는 것으로

  • [유통관리] LG유통(LG25시) 기업분석
  • GS 홀딩스 그룹( LG칼텍스정유, LG홈 쇼핑, LG유통 등을 중심⇒ LG그룹에서 분리 됨) 자회사로 태어난다. LG 중심세력인 허씨, 구씨 계열의 가시화된 분리 상황에서 내년 LG홀딩스 그룹은 대대적 CI(CORPORATE IDENTITY) 작업에 들 어간다 LG유통도 이 CI 작업과 통합하여 CI 에 들어간다. GS홀딩스 CI 예산규모 : 현재 약 2000억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CI 사업 위탁 업체 :미국의브랜드 컨설팅업체 랜도⇒ 로고와 심벌 제작*경향신문 2004년 10월24자 발취‘GS그룹은 내

  • GS25 성공전략 분석과 GS25기업분석및 성장동력분석과 GS25 향후전략 제안
  • GS 멤버십 카드의 손쉬운 이용 가능2. 야참히어로 방송개시야참히어로는 최근 유행 하고 있는 KBS 방송 ‘해피투게더’ 의 ‘야간매점’을 모티브로 한 방송. GS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재료도 간편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야참 방송 이다. GS25 성장동력과 성공전략편의점 규모 넘버3 GS25 매출영업이익 1위 대박1. 본사와 경영점주의 파트너십 강화1)가맹경영주 간담회 : 지난 20년동안 해오던 이 간담회는 경영주 대표와 임직원이 일부 지역에서만

  • [이미지마케팅전략] GS그룹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방안
  • GS그룹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방안Ⅰ. 서론1. 연구목적GS그룹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방안 브랜드 컨설팅사로 유명한 Interbrand의 린더만 이사는 “브랜드 가치는 한 상장 기업의 시가총액 중 평균 38%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제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올릴 것인지가 경영진의 최대 고민이자 책임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기업경영에서 브랜드의 중요성이 강조된 지는 이미 오래됐다. 그러나 기업전략으로서의 브랜드 마케팅을 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