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코카콜라와 펩스, 소프트 음료산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Soft Drink Industry Analysis
3.Development of the Soft Drink Industry
4.What should Pepsi do next?
- 본문내용
-
Coke versus Pepsi 치열한 경쟁으로
Cola산업 전반의 시장규모 증가,
Soft Drink 시장의 다양성 증대
CP가 Bottler를 사들이는 산업 내 전방통합으로 거대 CP의 산업지배력 강화, Bottler와 소규모 CP 자생력 상실
Alfred Steele
“Beat Coke”
-Focus on Supermarket
New Bottle Sizes
New Advertising
Achieved
300% Growth
Donald Kendall
“Pepsi Generation”
-Expended Product Line in the 1960s & 1970s
(Diet Pepsi, Mountain Dew, and etc.)
-Established Standards for “Store Door” Deliveries
-Increased Price, Ads, and Promotion
-Diversification into Snack Foods and Restaurants
Renamed PepsiCo
No.1 Sales in Food Stores
다각화의 위험성
1963년 ~ 스낵, 피자 헛, 타코 벨 등으로의 사업확장 전략
콜라비중↓ , 과일주스 ,생수, 이온음료 회사 인수 등으로 주력품목 전환
초기성장은 가능했으나 사업부문간의 공조문제 초래 가능
사업부문의 모니터링과 통제 필요
경영 다각화의 적정 규모를 추정
비 핵심분야의 주객전도 막아야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