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백화점 이용 소비자 분석을 통한 오직 신세계만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2.소비자 분석
-백화점 이용
-롯데백화점 이용
-신세계 백화점 이용
3.마케팅 전략
-컨셉 도출
-커뮤니케이션 방안
- 본문내용
-
경쟁사분석
롯데 백화점
“우리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십니다”
백화점 매출 및 인지도 1위
2018년 까지 백화점, 아울렛, 복합쇼핑몰 등 10개 점포 추가 오픈계획
2011년 중국 텐진, 2013년 베트남 하노이 등
2014년 까지 해외점포 3~7개 오픈 예정
자사분석
신세계 백화점
유통 근대화의 주역으로 1993년 국내 최초의 할인점인 이마트
오픈 쇼핑문화의 새로운 형성
프리미엄 아울렛과 복합 쇼핑몰 등 국내유통산업을 선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의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입점으로 인한
신세계 백화점의 대형화 가세
서울, 인천, 광주, 마산 부산 에 걸쳐 8개 지점 운영,
2012년 의정부 역사점까지 9개 지점 목표
부산 센텀시티 개점,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으로 기네스북 등극
미아점 폐점 후 본점보다 큰 18000평 규모의 의정부점 2011년 개점 예정
고급화
신세계가 가지고 있는 명품 이미지 극대화
명품관 이미지 강조
- 건물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 변화
명품관 확장 및 리뉴얼
패션과 문화를 동시에 제공 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브랜드 런칭
고객 분리 정책
VIP 마케팅 강화
VIP 고객 서비스
특별한 당신을 위해 특별한 신세계
case study
현대카드의 VIP블랙카드
부의 상진인 현대 블랙카드
신세계백화점의 VIP카드가 부자들의
부의 상징으로 어필
VIP회원들을 위한 문화 생활 및
다른 백화점들과 차별화된 쇼핑환경 제공
VIP회원들을 위한
명품파티, 문화공연, 스페셜 카달로그 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