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경영론]2010 서울 국제 주류 박람회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박람회 소개
2.박람회 분석
3.문제점
4.개선방안
- 본문내용
-
서울국제주류박람회의 역사
2002년에 처음으로 시작되어 2010년 현재까지 꾸준히 개최되며 매년 30% 내외의 성장을 보여왔다. 그리고 관람객도 15%씩 꾸준히 증가해왔으며 90%이상의 출품업체가 매년 재 참가를 해왔다.
▶ 2010 서울 국제주류박람회를 직접 방문하여
이벤트 행사로써의 박람회를 분석한다.
▶ 2010 서울 국제주류박람회를 직접 방문하여
이벤트 행사로써의 박람회를 분석한다.
수 있 출품품목
와인
-국내생산와인, 수입와인
하드리쿼 및 기타주류
-맥주, 위스키, 브랜디, 꼬냑, 럼, 진, 데킬라, 청주, 중국술
국내전통주
-전통주, 민속주, 가양주, 과실주
액세서리 & 음식
-치즈, 올리브, 베이커리, 햄, 커피, 초콜릿
액세서리 전문점, 와인샵
-와인냉장고, 케이터링 제품, 액세서리, 글라스, 저장용기
제빙기, 데코레이션 용품, 홈 bar
레스토랑 및 서비스
-주류전문 프랜차이즈, bar, 레스토랑, 전문교육기관, 컨설팅서비스
대사관 및 해외 수출업체
-주한대사관, 해외무역공사, 해외와인 & 주류수출업체
세미나 및 부대행사
1. 2010 Korea Wine Challenge 입상 와인
Special 테이스팅
2. 제 2회 와인 옥션(부제: 향기로운 마음이 전하는 작은 행복)
3. 다양한 기획 세미나 및 새로운 와인과 주류
Trend를 소개하는 세미나
4. 한국와인의 재발견(부제: 우수 한국와인/전통주 시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