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삼성전자 반도체 총괄 앞길을
위협하는 요소들
2.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에 있어
삼성전자의 경쟁우위는 있는가
3. 그렇다면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내의
어떤 사업군에 집중해야하는가
4. 그렇다면 해당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에서
어떻게 시장 확대 전략을 펼칠 것인가
- 본문내용
-
시스템 IC는 비메모리 반도체의 65%,
따라서 시스템 IC 세부 응용 시장의 성장성은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의 성장성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시
세부 타깃 시장의 전략적 선택
- Micro-component IC
(유선통신,자동차,컴퓨터)
- Logic IC
(가전부문, 무선통신)
- Analog IC
(가전부문, 무선통신,자동차)
삼성전자의 타 사업군(디스플레이, 홈 디지털 등)과 밀접하게 관련된
비 메모리 반도체의 연 성장률 또한 상당히 높은 것으로 보았을 때
삼성전자의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은 긍정적
삼성전자가 선정한 비 메모리 반도체 미래 핵심사업군
비 메모리 반도체 강자의 힘이 절대적이지 않은 사업군
유망한 비 메모리 반도체 응용 산업군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 시
삼성전자의 사업 확대
세부 타깃시장 선택의 기준
DDI(Display Driver IC), Mobile Application Processor,
칩카드 IC, Media Player IC, Micro Component, Analog IC
CIS(CMOS Image Sensor)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확대를 위해 삼성전자가 이미 진출해있는 제품군을 제외한
경쟁강도가 낮고, 시장성이 있으며, 동사의 미래전략과 적합한 제품 사업 고려
04년 ~13년 연평균 성장률 8%
자동차 전자부품 비율
05년 20% → 15년 40%
이중 반도체 비율 30%
(정보통신산업연구실)
독점시장이 아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