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크리스마스 시즌 No.1 Brand 을 지키기 위한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및 문제점 도출

1-1. 경쟁사 및 자사 분석
1-2. 타겟 분석
1-3. 문제점 도출

2. 아이디어 도출

3. 커뮤니케이션 전략

3-1 Three 티켓전략
3-2 버스광고
3-3 온라인 광고
3-4 TVCF

4. 병행되는 다이렉트 마케팅 전략

4-1 샴페인 증정행사
4-2 1+1 행사
4-3 Deluxe Edition

5. 기대효과
본문내용
선물이란 자신이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 의해 선택된 것이다. (3가지의 확률)
장기적인 이벤트가 가능하여
3카드 하면 파리바게트를 떠오르게 할 수 있다.
이 들을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상계열] [경제학과]유통신조류와 물류혁신[1]
  • 위한 정책과제 (1) 정책의 기본방향 (2) 정책 과제 제3장 물류혁신 1. 제3자물류 (1) 제3자물류의 개념 및 효과 (2) 국내시장의 현황 및 전망 (3) 해외시장의 현황 및 특징 (4) 유통산업 구조변화와 제3자물류 (5) 전자상거래와 제3자물류 2. 공급체인관리 (1) 공급체인관리의 개념 및 중요성 (2) 공급체인관리의 프레임워크 (3) 공급체인관리의 구축 프로세스 (4) 국내 추진현황 및 전망 (5) 공급체인관리의 미래 3. 물류혁신을 위한 정책 과제 (1) 제3자물

  • [다국적 기업론] 이랜드 진출국가와 현재 진출 상태
  • 1994~1999)IMF 시련을 딛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충실한 재정비의 시기• 1997 여성 우대 기업상 수상• 1997~1999 외자유치 성공• 1999 마포 노인복지관 운영IMF 관리체제로 돌입하기 이전인 1997년 초에 시작된 이랜드의 구조조정은 ‘사업구조의 효율적 재편’, ‘재무구조의 획기적 개선’, 그리고 ‘경영관리 시스템의 혁신’ 등 크게 세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첫째, 유사업종 계열사의 합병 및 비 수익사업부문의 과감한 정리(28개→7개)를 통해 불필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을 팔려고 하는 것이라면, 그걸 살 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읽으려는 노력 하나만 제대로 해도 당신은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원칙을 이미 알고 있는 셈이다.” 이 말들은 오늘날 경영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가 마케팅의 활용과 그 전략의 중요성에 대해한 말이다.2.현지화의미와 필요성마케팅의 여러 가지 전략 중에서 국제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전략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떠한 필요가치가 있는지를 살펴보자면,▶현지화전략 1) 현지

  • [마케팅] 신라호텔 서비스 전략
  • 1년의 역사로서 타 외국호텔에 비해 유서 깊은 호텔은 아니지만 외국인들에게 있어 한국에 전통적인 미를 알려주고, 그 이상의 첨단 시설로 무장하여 명실공히 한국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또한 실제로 현재 다국적 IT업계의 회장 또는 최고경영자가 가장 선호하는 국내 숙박시설에 서울 장충동의 신라호텔이 뽑혔다는 사실이 기사화 된바 있으며 SAP 회장 ‘헤닝 카거만’을 비롯, ‘래리 엘리슨’ 오라클 회장,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

  •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 을 위한 혁신’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수립하고 비전 달성을 위한 과업으로 글로벌 지향(세계 일류 기업), 인간존중(친환경기술, 인류공영 이바지), 고객감동(고객우선, 가치 창조), 기술혁신(인간중심 기술, 친환경 개발), 문화 창조(사람 존중 기업 문화 창조)를 발표 하였다. 상품경쟁력 강화, 현지화 전략, 브랜드 가치 향상, 지속가능 경영, 글로벌경영을 강화발전시켜 전략적인(신뢰현장투명경영)경영을 통해 세계화를 선도하는 Global NO.1 Beauty BRAN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