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디지털 도어락 업체 미라클 GATE MAN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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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 정 이 유
2. 회 사 분 석
3. S T P 분 석
4. 웹사이트분석
5. 가 격 분 석
6. 가 격 분 석
7. 촉 진 분 석
8. 개 선 방 안
본문내용
선 정 이 유
편의성, 심미성, 보안성이 우수하여
도어록의 대세는 디지털도어록!!
디지털 도어록 1위인 게이트맨 선정
게이트맨 대리점을 운영하시는 분과의 친분!!

회사 분석
연혁
1997년 4월 16일 오프라인 매장 개점
2000년 6월 게이트맨과 대리점 협약
2001년 대전 대덕구 내 게이트맨 전담 A/S 시작
2008년 온라인홈페이지개설(www.miracledoor.co.kr)
인터넷 마케팅 목적
인터넷을 이용한 전국적 규모의 사업
전화문의 시 좀 더 나은 설명

회사 분석
Strength

- 대덕구 유일한 대리점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제품 군

Weakness

불량발생
다른 온라인마켓 신설

Opportunities

범죄율 증가에 따른
방범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트랜드변화

Threats

재고처리
전자도어록의 맹점을 이용한
신종범죄

가격분석
모델명: V10
원가: 9만원
오프라인매장 판매가: 17만9천원
오프라인 판매 마진: 8만9천원
온라인매장 판매가: 14만9천원
온라인 판매 마진: 5만9천원
특징: 스마트패드
생활방수
20MM슬림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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