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디지털 도어락 업체 미라클 GATE MAN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전략] 디지털 도어락 업체 미라클 GATE MAN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 [마케팅원론,유통론] SM마케팅 전략(JYP,YG경쟁 업체 비교)나아갈 방향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
- [기업분석] 한글과컴퓨터 기업분석, 서울예술단 기업분석, 유니텍 기업분석, 예당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KDDI 기업분석, 제이슨헬프 기업분석, 하니소프트 기업분석 고찰
- [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의 글로벌화, 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 벤처기업기술의 지적재산권, 벤처기업기술의 평가보증제도, 벤처기업기술의 사례, 향후 벤처기업기술의 정부지원 방안 분석
- 목차
-
1. 선 정 이 유
2. 회 사 분 석
3. S T P 분 석
4. 웹사이트분석
5. 가 격 분 석
6. 가 격 분 석
7. 촉 진 분 석
8. 개 선 방 안
- 본문내용
-
선 정 이 유
편의성, 심미성, 보안성이 우수하여
도어록의 대세는 디지털도어록!!
디지털 도어록 1위인 게이트맨 선정
게이트맨 대리점을 운영하시는 분과의 친분!!
회사 분석
연혁
1997년 4월 16일 오프라인 매장 개점
2000년 6월 게이트맨과 대리점 협약
2001년 대전 대덕구 내 게이트맨 전담 A/S 시작
2008년 온라인홈페이지개설(www.miracledoor.co.kr)
인터넷 마케팅 목적
인터넷을 이용한 전국적 규모의 사업
전화문의 시 좀 더 나은 설명
회사 분석
Strength
- 대덕구 유일한 대리점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제품 군
Weakness
불량발생
다른 온라인마켓 신설
Opportunities
범죄율 증가에 따른
방범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트랜드변화
Threats
재고처리
전자도어록의 맹점을 이용한
신종범죄
가격분석
모델명: V10
원가: 9만원
오프라인매장 판매가: 17만9천원
오프라인 판매 마진: 8만9천원
온라인매장 판매가: 14만9천원
온라인 판매 마진: 5만9천원
특징: 스마트패드
생활방수
20MM슬림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 [유통관리] 브랜드 타이어 굿이어의 신상품(Aquatred)런칭과 유통전략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