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디지털 도어락 업체 미라클 GATE MAN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대리점 소개
(2) 연혁
(3) 매출액

2. SWOT분석

3. STP 분석

4. 웹사이트분석

5. 가격분석

6. 촉진분석

7. 개선방안

본문내용
회사의 매출은 온라인 자동문 키 판매와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이 가게로 방문하여 자동문 키를 판매를 하는 형태를 띠고 있다. 여기서 평균 매출액을 100이라고 했을 때, 오프라인 판매 수익은 80%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20%는 온라인 판매 수익이라고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미라클 도어의 주 수익은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판매 수익이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연간 회사 매출액은 약 2억 4천만원이며, 월 매출액은 평균 2천만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 또한 월 매출액 대비 가장 수익이 낮을 때의 월 매출액 평균은 천만원 정도의 매출을 가지고 있다.
2. SWOT분석
(1) Strength
①기술 경쟁력 확보
□제 1세대에서 차세대 도어락인 디지털 도어락으로 전환 중이다.
□최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레보는 기술 강점을 가진다.
(허수입력기능, 플로팅기능, 전자키 기능 등등)
□A/S가 전국적인 콜센터를 통해 잘 해결되어지고 있다.

②세련된 디자인
□도어락도 인테리어의 한 부분이다.

③열처리를 통한 색바램 방지
□자주색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열처리를 통해 이런 약점 보완했다.

④다양한 제품군 (Flexibility)
□가정용의 소형제품에서부터 산업용의 대형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도어락이 아파트 또는 단독주택의 가정용으로서 뿐만 아니라
보안의 중요성이 높은 공공기관이나 기업건물에서도 쓰인다.
⑤Security Network Syste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어락 제안서를 작성중인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 97428***
    (2019.02.21 02:39:18)
회원 추천자료
  • 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
  • 디지털 도어락 - Irevo1. 서론1.1. 선정이유1.2. 기업소개2. 본론2.1. 사업현황 2.1.1. 한국의 사업현황2.1.2. 러시아의 사업현황2.1.3. 중국의 사업현황2.2. 타겟분석2.2.1. 경제적 환경2.2.2. 사회문화적 환경2.2.3. 정치법률적 환경2.2.4. 기술적 환경2.2.5. 고객시장 분석2.2.6. 경쟁자 분석2.3. 마케팅 전략(4P)2.4. SWOT분석2.5. 새로운 시장 진출 - 브라질3.결론1. 서론한국기업들은 꾸준히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좁은 한국 국내 시장 때문

  • [경영학] 대학도서관의 경영자원, 운영과 서비스에 대한 제안-The Cambridge University, 서울대학교, 명지대학교 도서관 조사 및 비교분석
  •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는 리더들의 팀을 따로 조직하고 있다. 팀은 캡브릿지 대학 도서관의 의학, 과학, 법학 등의 하위 college 도서관의 장들과 전자정보서비스, 이용자 서비스, 특수 장서의 부서장들로 구성되어 있고, 이들은 정기적으로 만나 도서관 경영과 자원에 대해 토론한다.3) library staff – professional activities : Publications, papers presented, membership of committees케임브리지 대학도서관에서는 연간 보고서(Annual Reports)를 발간하여 도서관의 일 년 사업에 대

  • [음악산업] 음악산업에 대해서 -도레미 레코드사
  • 마케팅을 구사하는 전략으로 몇몇 음반업체들은 2000년도에 큰 매출을 창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예로 도레미 미디어가 탤런트 이미연의 사진자켓과 발라드 풍으로 기획된 ‘연가’(2개의 CD에 20여곡 수록됨)이라는 CD로 2001년 약 160만장 이상을 판매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그 뒤로 ‘애수’는 29만장이상이 판매되었고 ‘동감’도 상당한 매출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MP3폰과 MP3플레이어를 통한 디지털음악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를 사례를 통하여 중점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그럼 그 전에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기원, 변천, 필요성, 이점, 기능, 좋은 브랜드의 조건, 브랜드 전략과 그리고 브랜드 자산의 미래가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브랜드는 기업이 지닌 중요한 자산의 하나이다. 흔히 제품명과 브랜드의 차이를 혼동하는 사람이 많은데 제품명은 그야말로 단순한 이름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가

  • [마케팅전략]국내외 항공사의 인터넷마케팅
  • 및 참고사이트 개인 홈페이지를 비롯한 전문가 사이트 대상 기업들의 홈페이지 및 관련 자료, 참고문헌등의 자료 수집 channel의 다각화를 꾀하였으며, 대상 기업의 실제 방문을 통해 구체적인 자료 획득을 도모하였다. 제2절 연구 방법론 - 비교/분석 frame주된 연구 방법론을 비교/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도출에 초점을 맞추었기에, 다음과 같은 일련의 과정을 통한 단계적 접근을 시도하였다. ▲ 인터넷 마케팅 도입 前과 後 비교/분석 항공운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