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디지털 도어락 업체 미라클 GATE MAN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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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07.1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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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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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1) 대리점 소개
(2) 연혁
(3) 매출액
2. SWOT분석
3. STP 분석
4. 웹사이트분석
5. 가격분석
6. 촉진분석
7. 개선방안
- 본문내용
-
회사의 매출은 온라인 자동문 키 판매와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이 가게로 방문하여 자동문 키를 판매를 하는 형태를 띠고 있다. 여기서 평균 매출액을 100이라고 했을 때, 오프라인 판매 수익은 80%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20%는 온라인 판매 수익이라고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미라클 도어의 주 수익은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판매 수익이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연간 회사 매출액은 약 2억 4천만원이며, 월 매출액은 평균 2천만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 또한 월 매출액 대비 가장 수익이 낮을 때의 월 매출액 평균은 천만원 정도의 매출을 가지고 있다.
2. SWOT분석
(1) Strength
①기술 경쟁력 확보
□제 1세대에서 차세대 도어락인 디지털 도어락으로 전환 중이다.
□최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레보는 기술 강점을 가진다.
(허수입력기능, 플로팅기능, 전자키 기능 등등)
□A/S가 전국적인 콜센터를 통해 잘 해결되어지고 있다.
②세련된 디자인
□도어락도 인테리어의 한 부분이다.
③열처리를 통한 색바램 방지
□자주색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열처리를 통해 이런 약점 보완했다.
④다양한 제품군 (Flexibility)
□가정용의 소형제품에서부터 산업용의 대형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도어락이 아파트 또는 단독주택의 가정용으로서 뿐만 아니라
보안의 중요성이 높은 공공기관이나 기업건물에서도 쓰인다.
⑤Security Network System
자료평가
- 도어락 제안서를 작성중인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 97428***
(2019.02.21 02:3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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