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CA COLA COMPANY
2.MARKETING
3.BUSINESS ANALYSIS
4.PEPSI vs COKE
5.PROSPECT

본문내용
- 1985
새로운 코카콜라 제조법 도입
소비자들의 반대로 Coca-Cola Claasic으로 복귀
- 1993
“언제나 코카콜라” (Always Coca-Cola) 캠페인 시작
- 1998
전세계 코카콜라사 제품 일일 음용량 10억 잔 기록
- 2000
“코카콜라 즐겨요” (Coca-Cola Enjoy) 캠페인 시작


보틀러?

코카콜라사의 여러 제품을
생산, 유통,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회사


현지시장 내 제품의 품질,
일관성을 보장하는 역할


기네스

세계에서 가장 큰 코카콜라 옥외 광고(일본)
세계에서 가장 큰 코카콜라 벽화 (홍콩)
세계에서 가장 긴 유통망 (호주)
세계에서 유일하게 콘크리트로 된
실제 인물크기의 코카콜라 컨투어 병(마카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환경] 글로벌 스탠다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
  • 국제 환경의 변화에 따라 기업은 세계로 나아가는 동시에 진출 하려는 지역의 문화적 배경과 사회적 환경을 의사 결정 과정에서 필히 고려해야 한다. 최근 글로벌 기업들은 글로벌 정신을 기본으로 하되 제품과 마케팅 전략의 현지화하려는 글로컬 스탠더드(Glocal Standard)경영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글로컬 스탠더드라는 개념은 삼성테스코의 이승한 사장이 만든 합성어로 글로벌화(Global)와 현지화(Local)가 합쳐진 개념이다. 기업이 글로벌화를 추진

  • [국제마케팅] 오리온쵸코파이 국제마케팅사례연구-중국진출
  • 진출 성공사례가 바로 동양의 오리온 초코파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 초코파이가 당당히 올라가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동양제과의 해외 마케팅 활동은 중국 현지에 맞는 전략

  • [국제경영]현지화전략과 사례- 진로사례
  • 국제 다국적기업은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외부 환경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현지국시장에서의 경영전략을 본사국 시장과 차별화 하는 것을 말한다.1980년대에 들어오면서 표준화 전략의 효과에 의문이 제기되기 시작했으며, 표준화 전략으로 각 국가의 경제나 문화, life style에 관계없이 똑같은 방식으로 전세계를 마케팅의 대상으로 삼는다는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실제로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은 코카콜라, 말보르 담배 등 몇 개의

  • [국제경영] 동양제과 초코파이 성공적인 중국진출전략
  • 진출 6년만에 베이징, 상해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초코파이가 당당히 올라가 있다. 1956년 창업한 후 줄곧 국내의 선두 제과 업체로서 이미지를 구축해온 동양제과는 95년 본격적으로 중국에 초코파이를 수출하면서 글로벌화를 꾀하게 되었다. 잇단 어려움도 있었지만 기술을 개발하고 유통과정을 혁신하면서 노력한 결과 2001년 현재 동양제과는 중국 초코파이시장에서 점

  • 국제경영 코카콜라
  • 조원소개조장 - 목 차 -Ⅰ.서론•기업선정이유Ⅱ.본론•코카콜라사의 소개 1) 회사의 개요2) 회사의 연혁3) 경영이념4) 회사의 역사5) 판매상품6) 재무자료• 코카콜라사의 세계 진출 전략1) 광고 전략2) PPL 전략3) 스포츠 마케팅 전략4) 병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재고 6) 세계화 전략7) 캐릭터 마케팅 전략•환경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경쟁사의 분석•코카콜라사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1) 프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