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다날의 이비즈니스 사업모델과 시장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사업영역 소개
3. 시장분석
4. 결제서비스 소개
5. 경쟁사 및 경쟁사와의 비교
6. 다날 페이닷컴 소개
7. 수익모델 분석
8. 향후 과제
-해외시장에서의 다날
-기존 휴대폰결제범위의 확장
- 수익모델 분석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결제시장 업계 1위 모빌리언스
1. 경이적인 매출 신장세
2000년 11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모빌리언스는 누구도 성장성을 예측 할 수 없었던 휴대폰 결제시장에서 첫 해 1백20 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시장 점유율 43.4 %로 다날을 제친 후 , 무서운 속도로 업계 1위에 자리 잡았다.

2. 전문성 승부
라이벌 업체인 다날이 캐릭터,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 등으로 다양한 사업을 벌이는데 반해 모빌리언스는 결제 접문 업체를 지향.
그만큼 시스템의 안정성, 세심한 서비스, 성장성에서 뛰어나다.

3.미래를 뚫는 혜안
결제사업은 인터넷 비즈니스의 ‘약방의 감초’ 로 통한다. 그러나 초기에 이런 확신을 가진 업쳋는 단 한군데도 없었다. 모빌리언스의 사장은 결제시장이 미래에 성장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어려움을 극복했다.

다날 페이 닷컴
다날 페이 닷컴 오픈으로 ‘다날’
을 글로벌 온라인 결제 브랜드로
부각시키기 위한 노력

다날페이닷컴을 단순한 결제 사
이트가 아닌 홈페이지 이용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로
확대
온라인 상담창구, 개인 ,고객간의 결제이용이나 사업제휴 상담


(최근뉴스.10월 12일자)

휴대폰 결제 영역 확장
휴대폰 결제가 차지하는 대부분
은 모바일, 인터넷에 관련한 컨
텐츠로 우리가 접하는 실생활
영역까지 휴대폰 결제의 도입은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최근 다날은 휴대폰을 이
용해 진료비를 지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천 성민병원서 첫 시행으로 휴
대폰 결제의 또 다른 가능성을
열어주고, 병의원 결제 활성화
에 좋은 예가 되고 있다.

(메디게이트 이창진 2009.4 2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팀운영, 기업 이사회운영, 기업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운영
  • 사업계획현명한 사람은 여행을 할 때 항상 계획을 잘 세워둔다. 어디를 가고 그곳에 어떻게 갈 것인지를 미리 결정해둔다. 여행이 길어질수록 계획을 많이 상세히 세워두는 것은 자명한 이치이다. 중소기업의 경우 기업가가 곧 경영자이므로 장기간 기업을 경영하기에 장기적 관점에서 계획을 해야한다. 이것을 전략적 계획(strategic planning)이라 하는데 이는 기업이 장기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를 미리 정해두는 것이다. 전략적 계획은 실제 운영관

  • 제조업체(제조업) 역사, 생산유연성, 제조업체(제조업) 서비스화, 제조업체(제조업)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제조업체(제조업) 유통경로, 제조업체(제조업) 관계몰입, 제조업체 B2B(기업간 전자상거래) 분석
  • 모델의 진화에 대응․e-비즈니스 사업 모델은 끊임없이 변화하므로 한번 구축한 모델이라도 곧 경쟁력이 떨어지게 됨․현재는 제품 거래에만 초점을 두고 있으나 향후에는 기업간 협업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까지 통합하는 e-마켓으로 발전될 것임․현재 미국 건설업 e-마켓들은 상품 거래보다는 건설 공정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협업 서비스를 중심으로 하고 있음․또한 금년 2월에 발표된 미국 항공 산업이 구성할 e-마켓도 부품 구

  • [사업계획서, 이비지니스] 온라인 헬스 케어 서비스
  • 사업이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철수할 때의 손실이 적어지게 된다. 이렇게 철수 장벽이 낮아지게 되면 큰 리스크가 없기 기업을 더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된다. Management PlanAny Time Any Health대표이사 : 정성훈중앙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졸업우리은행 PB사업단 과장웨이트 트레이너 자격증사장 & 경영전략 : 송재화중앙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졸업삼성경제연구소 이비즈니스 연구팀 수석 연구원웹 서버 구축 & MIS : 한미애중앙대학교 경영

  • 네이버 nhn회사 소개와 경영전략 분석0k
  • 사업화 주장은 경영진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한다. 검색엔진 사이트의 주 수입원이 되는 배너광고의 시장성이 없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답답함을 느끼던 이 사장의 숨통을 열어준 것은 삼성SDS가 도입한 사내벤처제도. 97년 10월 사내벤처 1호로 6명의 개발인력과 함께 출발한 네이버의 소사장 자리는 이 사장의 몫이었다. 소사장 제도는 소사장이 예산집행권과 인사권을 행사할 수 있어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제도였지만, 대기업에 속해 있다보니

  • 리바이스 Levis 기업분석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분석및 리바이스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모델들의 위치가 담긴 게시물을 올리게 됩니다. 이 후 다른 트위터 사용자와 함께 소통을 하며 자신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트위터의 막강한 파급력, 확산력 등으로 인하여 이 트윗은 빠르게 확산이 되며, 트위터 사용자들은 모델의 위치를 추적하게 됩니다. 주변에 있는 팔로워 혹은 팬들은 모델을 발견하게 되고, 모델에게 다가가 혹시 입고 계신 옷 리바이스거예요?라고 묻습니다. 그럼 모델은 입고 있던 청바지를 벗어 자신을 찾아준 팔로워, 팬에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