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테스코의 한국 진출 전략 -테스코 한국진출과 홈플러스 역수출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영국 TESCO의 한국 진입 전략
2. 한국 홈플러스의 영국 역수출
3. 홈플러스의 친 환경 전략
- 본문내용
-
고객중시 경영원칙의 실천
① 매장환경측면
그린스토어(Green Store)
One Stop Life Service
② 고객서비스 전략
-고객들을 위한 쿠폰제
각종 편의시설
-품질만족제
-계산착오 보상제
-배달 책임제
-유통기한 보상제
-서비스 실명제
1.TESCO-Home Plus 브랜드 네임
2.점포구성
-복층 구조.
-2층에 비식품 전문 매장(사업의 확장)
-매장의 고급화.
3.고객 가치 창조관
PB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와
의견을 제품에 반영
-품질을 높이고 상품홍보의 장.
(1) 에너지절감 및 탄소배출량 관리 전문조직 구성
-에너지 절감 및 탄소 배출량을 관리할 수 있는 전문조직을 새로이 구성
-홈플러스 탄소 발자국 관리시스템을 통해 2006년부터 홈플러스에서 발생되는 모든 탄소 배출량을 관리하고 CO2 감축을 위하여 노력
(2) 탄소라벨 상품 17종 런칭해 환경경영 강화
-최초로 탄소 배출량을 표시한 탄소 성적 표지제 인증 상품 17종을 매장에서 선보임.
(3) 불필요한 포장재 줄여 환경개선
-홈플러스는 불필요한 포장재 줄이기 캠페인
-그린마일리지 추가 적립행사 전개.
(4) 임원평가에도 환경경영 지표 선정
-최근 직원 출장 시 이용하는 운행 수단에 의한 CO2 발생까지 관리하고자 연료 항목을 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