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홈플러스 성공사례를 통해 보는 기업의 글로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홈플러스 사례조사
3. 코벌라이제이션 분석
4. 국제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홈플러스 사례조사 [ 인터뷰 ]
Interview
대상 : 한국에 장기 또는 단기 체류중인 외국인
의도 : 질문을 통해 외국의 할인점과 한국의 할인점의 차이점을 유도 함으로써 삼성 TESCO Homeplus 가 영국에 역수출되어 벤치마킹의 대상이 될 수 있었던 요인분석
실시일 : 11월 22일 목요일
실시장소 : 인사동
홈플러스의 차별화된 성공요소들과 의미
시설
• 고급화 - 가치점
• 복층 구조 매장
• 지하주차장
• 백화점과 창고형 대형 할인점
의장점이 결합된 ‘한국식 할인
매장의 세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